이마트 어플 포인트적립 큐알코드 스캔 | 2022년 4월 1주차 이마트 포인트적립 이벤트 QR사진 | 이머니 QR추가적립 바로가기 링크

반응형
728x170

이마트 어플 이머니포인트 추가적립 QR스캔 이벤트
이마트 포인트적립 QR코드 사진
2022년 4월 1주차 이머니 큐알추가적립 
3월 31일 4월 1일 2일 3일 4일 5일경

유효 이마트 매장 TV전광판 QR사진

 

국내 대표적인 대형할인마트이자 온오프라인 상관없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곳, 바로 이마트죠?

아마 자주 쇼핑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나아가 이마트앱 등을 설치하셔서 더욱 알뜰한 쇼핑을 즐기시는 분들도 참 많으실 겁니다.

본 글을 읽게 되신 경로처럼 이마트앱에는 e머니라는 자체 포인트제도가 있고, 아주 간단한 절차로 적립하여 돈처럼 결제할 때 쓸 수 있다는 사실까지 알고 계시겠죠?

 

보통은 이마트 홈페이지의 전단광고나 전단지 내에 있는 QR코드로 이머니 포인트를 적립 받으시지만, 사실 이마트 매장의 전광판TV에도 간혹 추가보너스 적립QR이 뜨기도 합니다. 물론 그냥 쇼핑하러 가느라 혹은 귀찮아서 대충 지나칠 때가 많다 보니 QR코드 추가적립 이벤트가 있는 줄도 모르는 분들이 더 많으시죠!

 

이제 귀찮게 전광판 기다리시지 마시고, 아래 QR스캔으로 바로 기본 50점 이머니포인트 적립해가시길 바랍니다!

 

- 이마트 e머니 추가적립 QR코드 이벤트는 보통 1~2주마다 변경됩니다.
- 전단광고와 달리 매장 내의 TV전광판으로만 가능한 QR코드입니다.
- 상시로 QR코드의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개인적 사정으로 교체가 불가할 수 있으며 해당 적립이벤트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2022년 3월 31일에 촬영한 이머니 추가적립 큐알코드입니다.

 

컴퓨터나 태블릿 등으로 보셨을 경우에는 간단히 스마트폰 내의 이마트앱을 실행하셔서 QR광고 스캔하기를 하시면 됩니다.
만약 모바일 스마트폰으로 보셨을 경우에는 다른 분께 보내드려서 이미지를 띄워달라 하신 다음 QR광고를 스캔하시면 됩니다.
혹은 모바일이실 경우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바로 QR광고 시청 적립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위 QR코드의 링크 버전으로 피싱링크 등이 아님을 밝혀드립니다...)  

 

https://emartapp.emart.com/emoney/qrMovieLanding.do?mst_sral_no=1924 

 

이마트앱 다운로드

 

emartapp.emart.com

 

기본적으로 보통 최소 50점~최대 250점으로 적립이 됩니다.

다만 경우에 따라 300점 심지어 1000점까지 나올 때가 있죠.

저 또한 50점 100점 120점 150점 180점 200점 220점 250점 300점 그리고 1000점까지 받아봤습니다!!

기본적으로 쇼핑할 때 할인, 나아가 티끌모아 태산을 이루어서 우유나 쌀, 삼겹살 등의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을 만큼 아주 알뜰한 쇼핑 노하우가 될 수 있죠.

 

그런데 이 좋은 혜택을 최근에 아시게 되었거나 또는 오랜만에 하셔서 적립방법이 다소 어렵게 느껴지실 수도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하시면 되니 참고해주세요!

 

이마트앱 실행

우선 이마트 어플을 실행해주세요!

오른쪽 상단의 메뉴버튼 - 꿀 혜택 모으기에서 e머니를 눌러주세요.

 

설치의 경우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삼성 갤럭시폰의 경우 아래 링크를 눌러서 설치해주세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mart.today

 

이마트 - 매장쇼핑 전 필수! - Google Play 앱

이마트앱에서 편리한 포인트적립, 쿠폰 사용 등 장보기 혜택을 받아보세요

play.google.com

 

아이폰의 경우 아래 링크를 눌러서 설치해주세요!
https://apps.apple.com/kr/app/%EC%9D%B4%EB%A7%88%ED%8A%B8-%EB%A7%A4%EC%9E%A5%EC%87%BC%ED%95%91-%EC%A0%84-%ED%95%84%EC%88%98/id397728319

 

‎이마트 - 매장쇼핑 전 필수!

‎[버전 : 4.5.1] 이마트앱은 이마트매장에서 쇼핑하는 분들의 필수 앱입니다. 쇼핑 전 이마트앱에서 이번주 전단을 확인하고, 나만의 e머니 챌린지와 내가 가입한 클럽 혜택을 체크하세요. 쇼핑

apps.apple.com

 

QR코드 찍어주기!

QR적립 - QR광고 스캔하기 - 스캔해주시면 됩니다.

 

이때 배속은 꼭 높여주세요!

영상이 유튜브라서 그냥 재생해두시면 됩니다.

다만 그만큼 배속기능도 있기 때문에 30초~1분을 15초~30초 광고로 해주죠!

 

다 되면 적립 끝!

이제 e머니 적립 누르시고서 적립을 받으시면 됩니다.

50점이라도 너무 기운 빠지지 않으셔도 됩니다.

일주일에 두 번 이상은 200원 이상 나오니까요!

 

대표적인 역대 적립금들!

역대 적립 중에서 천원, 300원도 꽤 있을 만큼 사실상 무료로 하는 뽑기나 스피또 복권이 따로 없습니다.

실제 한 달 동안 거의 만 원 가까이 적립이 되어서 우유나 삼겹살 등을 살 정도로 생활에 큰 도움도 되었고, 만약 자취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삼다수 6병 세트나 쌀 2kg 등의 생필품을 공짜로 구하실 수도 있죠!

 

이 귀찮은 걸로 얼마 벌고 얼마 아끼겠냐는 생각이 드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티끌 모아서 태산이라는 말도 있죠?

먹거리나 마실거리도 공짜로 구하실 수 있고 혹은 필요하신 잡화를 보다 싸게 구매하실 수도 있고 그리고 나아가 아끼신 돈들을 모아서 다른 목적을 위하여 여유를 두실 수 있으실 만큼 생활습관이 되시면 아주 큰 도움이 되실 거라 믿습니다!

 

여러분의 알뜰살뜰한 쇼핑라이프를 위하여 e머니 보너스적립 QR코드는 상시로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