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선릉로 선정릉역 맛집 추천
프라이빗룸에서 즐기는 분위기 좋은 코스요리 레스토랑 후기
사랑하는 연인의 프러포즈 또는 부부의 기념일날
분위기 좋은 미디어아트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코스요리
비언유주얼 강남점 메뉴 가격, 위치, 맛 리뷰
어느 평일의 오후, 여친님께서 오전 일과를 마치신 뒤에 잠깐 저녁에 시간을 내달라는 명을 내려주셨습니다. 아, 저녁식사를 하는 것일까라는 생각에 오후에는 가볍게 서울나들이를 하고 조금일찍 저녁식사를 하기로 하였죠. 그런데 여친님께서 특별히 준비한 곳이 있다고 하여 묵묵히 따라갔고, 저는 깜짝 놀랄 수밖에 없었습니다...
과거 7주년 프라이빗 레스토랑을 해주었을 때를 떠올리고서 저를 위해 깜짝 레스토랑 이벤트를 준비해주셨기 때문이었죠!!! 경이감을 금치 못하였던 이날을 기록해나간 동시에 마침 분위기도 그리고 맛도 모두 훌륭하였을 만큼 이렇게 또 리뷰로 하나의 이야기를 남겨보게 되었습니다.
과거 방송에도 나와서 유명해진 프라이빗 레스토랑, 비언유주얼입니다.
비언유주얼 강남점 위치는 선정릉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아래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참고로 강남점 외에 청담점도 있으며, 네이버지도에서 편하게 예약하시면 미리 룸세팅과 결제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비언유주얼 레스토랑 전경입니다.
프라이빗함+빔프로젝터라는 범상치 않은 레스토랑이라는 것이 잘 나타나 있습니다.
실제 레스토랑 이름값이 아주 잘 들어갔다는 느낌이 들었죠!
지하 1층에 위치해있는데 계단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여친님께서는 오후 4시 30분경으로 예약해주셨는데, 기다리기 힘들다 보니 그냥 내려와 보았습니다.
세팅이 안 되어서 잠시 휴게의자에서 쉬기로 하였죠.
사진은 안 나와있지만 마치 룸카페 혹은 호텔처럼 벽과 결계만 되어있는 방문이 총 3개가 보였습니다.
준비가 완료되니 바로 방으로 안내를 받았죠!
참 신비로운 느낌의 빔프로젝터가 보여주는 미디어아트와 깔끔한 테이블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둘 만의 공간으로 이루어진 프라이빗룸에서 분위기부터 코스요리까지 한 편의 예술을 맛볼 수 있었죠!
되게 고급스러워 보였지만 차마 가격은 못 물어보았고 대신 네이버예약 시스템으로 대충 가격을 확인하였습니다.
디너코스는 1인당 109,000원, 원 테이블 시 39,000원이 추가되었으며, 여기에 꽃다발까지 4만원이 추가되었죠!!
이렇게나 남친을 위해 플렉스를... 역시 누님은 최고셨습니다 ㅠㅠ
디너코스 메뉴설명서입니다.
보통 작은 빵 요리가 아닌 해산물 요리 등은 메인메뉴 급 순서로 나오는데 여기는 수프와 샐러드보다 해산물요리가 먼저 나오게 되어있네요... 전복부터 스프, 샐러드 그리고 메인요리인 오리스테이크와 한우스테이크 마지막으로 크렘브륄레까지...
이제보니 고기요리가 두 번 걸쳐 나오다 보니 그런 것이 아닐까 생각도 들었습니다.
이렇게 훌륭한 코스요리를 준비해주신 누님 감사합니다 ㅠㅠ
이 외에도 따로 주문할 수 있는 음료 메뉴판이 있습니다.
저희는 피치썬라이즈 논알콜 복숭아 그리고 스퀴즈몬 논알콜 레몬을 주문하였습니다.
하우스와인과 탄산음료 등도 있는데 보통 레스토랑의 가격과 비슷해서 부담은 없었습니다.
본격적인 식사를 시작하기에 앞서 시원하게 칵테일을 한 잔 하였습니다.
보기에도 시원해 보였고 한 모금 들이키니 아주 시원한 맛이 피로도 덜어주고 갈증도 풀어주었죠!
동시에 본격적인 식사준비를 알리는 분위기가 프로젝터를 통하여 전해졌습니다.
본격적인 코스요리가 시작될 때면 이렇게 조명이 꺼지고 접시 위에 애니메이션이 재생됩니다.
접시 위치에 맞게 재생되기 때문에 절대 접시는 건드리시면 안 됩니다!!
참고로 살짝 싸이월드를 떠올리게 하는 캐릭터였습니다. 뭔가 귀여우면서도 흥미로웠죠!
맛으로도 충분히 신나는데 이렇게 눈으로도 즐기는 분위기에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용량상 영상은 모두 담지 못하였지만, 메인 식사에 어울리는 다양한 분위기가 연출되었습니다.
가령 하늘도 날아보고 숲 속도 여행하고 하였죠!
첫 번째 요리는 하늘 위에서 즐겨보게 되었습니다.
이름은 "전복과 바다"이며, 전복과 가리비관자, 거북손이 주를 이루었으며 전복내장소스와 거품을 곁들여서 먹으면 되었습니다. 여기에 오징어먹물튀일도 있었죠!
부드럽게 썰어서 전복내장소스에 찍어먹으면 아주 예술 그 자체였습니다!
고소하고 담백하게 구워진 전복의 맛과 약간 짭짤한 소스의 조합이 그야말로 일품이었죠!
관자 역시 부드럽고 담백하였으며, 그 사이의 튀김 역시 바삭한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참고로 거북손은 그냥 장식인 줄 알았는데 속을 잘 보시고서 포크로 떼어내시면 살짝 쫄깃한 식감을 맛보실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첫 번째 요리를 아주 맛있게 시작하였죠!!
구운대파와 닭육수, 크림을 베이스로 게살이 들어간 스프와 옥수수가루로 만들어진 바삭한 폴렌타칩입니다.
담백하고 부드러운 대파향과 옥수수향을 즐길 수 있었으며, 폴렌타칩은 바삭한 식감을 맛보시거나 살짝 찍어서 드시면 아주 훌륭한 조합을 만끽할 수 있었죠!
다음은 꽃밭에서 즐기는 샐러드였습니다. 부라타치즈와 연어 등으로 이루어져있었죠.
연어는 유럽식 연어절임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겉보기에는 젤리처럼 생겨서 굉장히 신기하였습니다.
사실 맛은 있었지만, 연어는 워낙 좀 생소한 맛이라서 살짝 호불호가 갈렸습니다 ㅠㅠ
뭔가 젤리같은 식감이 연어맛을 낯설게 느끼게 해주었죠...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리가슴살 스테이크!!
접시 위에 야채와 소스로 한 폭의 예술이 펼쳐져있었습니다.
그리고 두툼하게 놓여져있는 오리고기까지... 오리고기야 맛있지만 이렇게 눈으로 보기 즐겁다면 더더욱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법이죠?
가슴살이기도 하고 좀 두툼해서 약간 힘을 들여서 썰어주었습니다.
껍질이 있는 쪽은 부드럽게 씹히고 가운데부터 아래는 아주 쫄깃하고 두툼한 고기식감이 전해졌습니다!
그냥 먹어도, 소스에 찍어먹어도 참 맛있었죠!
느끼하지도 않고 상당히 담백한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메인요리이자 가장 기대감이 컸던 한우스테이크!!!
한우채끝등심을 미디움으로 구워서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게 이루어져 있으며, 바싹 구워진 사과와 채소 그리고 소스들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었죠!
하얀소스는 살짝 타르타르 비슷한 맛인데 한우스테이크와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긴 말이 필요할까요? 부드럽고 쫄깃한 느낌이 포크와 나이프로부터 그리고 입으로까지 잘 전해졌습니다 ㅠㅠ
신기하게 잘 구워진 사과도 너무 맛있었더군요? 신맛도 잘 안 나고 역시 소스랑 잘 어울리는 것이 살짝 구워진 감자같았습니다..
마지막 하이라이트는 특별한 쇼의 초청권이 도착하였습니다!!
연회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분위기 좋은 곳에서 즐기는 디저트가 있어야겠죠?
바삭한 윗부분과 비언유주얼 로고가 새겨진 초콜릿으로 이루어진 크렘브륄레로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디저트는 약간 시원한 맛으로 끝내주어야죠?!
톡톡톡 두드려준 다음에 잘 떠서 먹어주었습니다.
크렘브륄레도 언제 먹어도 참 맛있죠? 위는 바삭바삭하고 아래는 시원하고 부드러운 버터크림 같은 맛이었습니다!
참고로 초콜릿은 막 진한 이런 맛은 아니고 평범한 케이크 위의 초콜릿 맛이었어요!
이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여친님께서 주문해주신 꽃다발과 케이크로 진정한 하이라이트를 장식해주셨습니다....
향긋한 꽃과 귀여운 호랭이 케이크라니... 너무 고마워서 눈물이 날 뻔했죠 ㅠㅠ
여친님이 준비해주신 맛있고 멋있는 코스요리 맛집, 선정릉에 위치한 프라이빗 레스토랑, 비언유주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