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먹거리 리뷰/맛집

파르나스 호텔 그랜드델리 베이커리 룸바 초콜릿 케이크

스피드웨권 2017. 2. 20. 00:19

삼성역 특급호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의 고급 베이커리

그랜드 델리의 초콜릿으로 이루어진 예술작! 룸바 케이크 후기!!!



부모님 생신 기념으로 삼성역의 거대한 특급호텔!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 있는 그랜드델리에서 기념케이크를 사왔습니다~~~ 이름하여 룸바! 삼바? 아닙니다. 다방에서 Room봐? 아닙니다!! 룸바케이크!

ㅋㅋㅋㅋ 자~ 간단한 농담으로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가격은 1호가 2만 8천원! 2호는 5만여원합니다.

가끔있는 기념일용 케이크로 산다고 하면 부담이 전혀 없다고 느껴져요 허허허허허!



일단 기본적으로 케이크 상자입니다~~ GD 로고가 상당히 인상깊죠? 허허허허허 포장된 상자에서부터 고급의 느낌이 감도는 듯 합니다. :-)



크아.... 이게 케이크인가요? 이건 예술입니다. 예술... 음식은 눈으로 먼저 맛본다고 하는데 그 말을 증명해주는 거 같습니다.. 모습이 자태가 고운 흑구슬같은 느낌일까요? 흑구슬 위의 금빛과 둥근 다이아몬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 



제일 놀랐던건 이 부분! 처음 샀을 때는 와... 데코레이션이 남다르네? 라고만 생각했는데 자세히보니 식용금(!!!) 부모님도 이부분을 보시고서 경이감을 금치못하셨죠.. ^^;;; 이 부분 부모님 드시고서 건강하게 오래 사시라고 기원드렸습니다 허허허허허!!!



자~ 이제 생일기념을 위하여 초를 꽂았습니다 ^^ 꽂을 때 느낌마저... 케이크가 부드럽다는 것을 증명하듯이 평소 먹던 다른케이크와 느낌이 달랐습니다... ㅎㄷㄷㄷ.....



생일축하곡도 부르고~ 이제 커팅식을 시작하겠습니다!!! 그런데 케익 자를때 느낌마저 남다른거있죠? 허허

사진은 못찍었지만 가운데는 페레로로쉐같은 초콜릿과자가 하나 들어있었습니다. 아마 케익 가운데에 있는 고정핀을 대신하는거 같더군요? 신기했습니다 ^^ 게다가 맛도 페레로로쉐의 맛을 2배 강화한 듯한 느낌???



커팅식을 하고서 먼저 유리데코레이션을 먹어보았습니다 ^^ 맛은 부모님 말씀으로는 추억의 설탕과자? 느낌도 든다고 하시는데 저같은경우 처음먹어보는 희한한 사탕맛이 들었어요. 많이 달지도 않고 입에서 감돈다는 생각???



대망의 케이크!!! 어찌나 부드러운지 케익조각을 접시에 두자마자 균형을....허허허허허

맛이 지금까지 사오고 먹어봤던 초코케이크는 저리가라! 라고 생각됩니다.... 이건 뭐지? 내가 왜 이 맛을 이제 알았지? 케익에 마술을 걸었나? 어느 별에서 온 맛이니 너는~~??? (아 보는내내 손발 오그라든다 ㅠㅠ - by.부관리자가 검토하는 중)

먹을때 살짝 쌉싸래한 커피와 함께 먹었는데 조합이 상당히 잘 맞았습니다 ^^ 커피든 와인이든 주스든 안어울리는게 있을 수 없는 케이크라고 평가합니다!! >3<~~~



저번 포스팅때 보신 분은 아시죠~??? 강남 삼성역에서 가까운 곳! 코엑스 옆! 입니다 ^0^~~~

사실 저는 아니 대체 어디있나 한참 헤맸는데 parnas라 써진 곳으로 가서 1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

직원 분들도 상당히 좋으신 분이고 심지어 리뷰 써주신 분 맞죠? 라면서 기억도 해주시고 허허허허!!!

단골이 안될 수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아참 케이크 가격에 다소 놀라신 분도 계시지만 보통 우리가 케이크를 많이 먹어도 한달에 한두번 정도죠? (빵집에서 사는 거 기준) 그치만 동네의 흔한 케이크는 이 가격의 반이고, 이 크기의 두배라고 해도 비교가 안된다고 느껴집니다... 왜냐고요? 백문이 불여일견! 직접 드셔보시면 압니다! 그 흔한 초코케이크 수천개를 준다고 해도 룸바케이크 1개를 절대 못따라갑니다!!!


마치면서... 이번까지하여 저는 그랜드델리에서 예술작 두편을 맛보았습니다. (야 손가락 안펴진다 그만좀 해라 ㅡㅡ - by.부관리자) 앞으로도 몇번의 예술작을 맛보고, 주변의 또다른 예술을 맛볼 지도 모르는군요..

그 때까지 웨권의 리뷰! 많이 사랑해주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