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업) [도농맛집] 냠냠김밥 : 떡볶이와 김밥이 맛있는 분식집!

반응형
728x170

남양주시 도농동 분식점 냠냠김밥

떡볶이, 김밥, 어묵과 순대까지! 정성가득 동네분식점 솔직 리뷰!

 

 

 동네 아래쪽에 김밥집이 새로 열었다고 한 소식을 들었습니다! 당연히 빼먹을 수 없다! 생각을 하고 카메라와 현금 들고 달려갔습니다! 왜? 맛집 리뷰를 위해서! 그리고 전역 후 먹고살기 위해서...ㅋ

일단 미리 알려드리자면 맛이 기가 막힙니다! 지금 썸네일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떡볶이 모습만 보아도 침이 넘어가지 않나요?!?! 자... 이 기막히고 정성 가득한 분식집 리뷰! 지금 시작합니다! 바로!

 

 

동네 아래쪽에 생긴 냠냠김밥! 배달가능, 단체주문까지 가능합니다! 글쓴날 기준으로 저번주에 오픈했어요!

초상권상 가게 안은 잘 안찍었지만 가게는 약간좁고, 자리가 서너자리있습니다. 다만 제가 갔을 때는 꽉차있었다는 것!!

 

 

가게 메뉴표입니다! 쌀 떡볶이 1인분 3천원, 그리고 메인김밥인 냠냠김밥이 1줄 2천원입니다. :-)

치즈뚝배기 떡볶이랑 돈까스김밥, 튀김도 맛있어 보였어요~~ 다만 오늘은 첫날이다보니 김밥과 떡볶이, 오뎅 이렇게 세가지만 시켜놓았습니다.~~~ 

 

 

왼쪽엔 정수기와 단무지, 수저함이 있습니다. 모두 셀프로 가져오시면 돼요~~ 가게가 조금 좁다보니 만약 오뎅이랑 오뎅국물 드실분이라면 포장마차처럼 서서 드시는 센스도~!!

 

 

먼저 오뎅이 왔습니다~~~ 오뎅하나를 썰어서 국물과 함께 주셨더군요~~

 

 

국물이 맑고 시원합니다. 오뎅도 쫄깃함 맛이 그대로 살아있는 부산어묵!!! 그리고 시원한 국물은 무한리필!

 

 

드디어 쌀떡볶이가 나왔습니다! 1인분 치고는 양이 꽤 넉넉하던데요??? 게다가 어릴때 동네 분식점에서 먹었던 그 향이랑 그 모양새의 굵은 떡까지 함께 들어가있다는 것!!!

 

 

매콤하면서 추억의 맛 그대로 느껴져요 :-) 떡이 쫄깃하면서 쉽게는 안넘어가는 성질이더군요 ㅋㅋㅋㅋ

 

 

자~ 오늘의 주인공 냠냠김밥! 참기름 좔좔 흐르고 깨까지 위에 올려져있습니다! 오오..오오오오 흔한 분식점 김밥과는 전혀다른 비주얼!

 

 

안에는 보통 김밥과 비슷합니다. 단무지, 당근, 김밥햄, 달걀지단, 시금치, 맛살, 그리고 어묵까지!!! 그런데 확실히 재료가 신선할 뿐더러 집에서 부모님이 해주신 김밥과 맛이 매우 비슷합니다!!! 밥도 찰진 맛이 감도는 면이 있더군요 허허허허허

 

 

새로 오픈했다보니 리뷰도 없고, 지도에도 등록이 안되어있는 상태입니다. 오픈 전부터 사람 입소문을 꽤 타왔더니 오늘도 사람 많아지기전에 후다닥 먹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다음에도 더 많이 맛있게 해주신다는 말씀에 휴가때 다시 와보기로 했어요~!!! 다음엔 돈가스김밥 한번 먹어볼까요? 치즈 떡볶이 뚝배기도 맛있어보이다보니 먹어봐야겠습니다. :-) 그럼 다음에도! 맛있는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