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요네즈와 에이스 : 마요 크래커 조합!

반응형
728x170

마요네즈와 해태 에이스 과자의 환상조합!

마요라 필수 레시피! 에이스를 마요네즈에 찍어먹기!



우리가 흔히 먹는 해태 에이스 크래커! 여러분은 어떻게 드시나요? 커피에 찍어서? 치즈 발라먹어서? 아니면 그냥? 각자 자신의 기호에 따라서 곁들이는 것이 다르겠죠~ 저같은 경우 마요네즈와 함께 먹습니다 ^^;;; 기름기있는 에이스와 기름 그 자체인 마요네즈의 만남이 상당히 어울린다고 느껴지더군요 ㅋㅋㅋㅋㅋ 오늘 먹거리 리뷰는 집에서도 쉽게 해먹을 수 있는 초간단! 마요라 레시피!

해태 에이스 비스킷 + 오뚜기 마요네즈 조합입니다.



재료요? 간단합니다. 그냥 에이스 한통하고 마요네즈! 너무 간단하죠? 다만 뒤에 나와있는 저 작은 접시가 있다면 더욱 편리하게 마요에이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너무나도 간단하죠? 가운데에 마요네즈 적당히 얹어놓으시고 그 주변을 향해서 에이스 서너개를 함께 가지런히 두시면 세팅 완료!!!



그리고요? 먹습니다. 마치 나초칩을 치즈에 찍어먹듯이 에이스 하나 집어서 마요네즈에 담가버리세요~~~ 한입 물면 에이스와 마요네즈의 특유의 닿는 맛이 상당히 느껴지실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바로 겹쳐서 먹기! 에이스 하나 위에다가 마요네즈를 얹어놓고서 나머지 하나를 위에 얹어서 샌드위치처럼 해먹는 것이죠~!!! 단 마요네즈 양 조절 제대로 못하면 마요네즈에 새어버립니다.... 그런 일 발생않도록 주의하세요!!!


에이스와 커피 만으로 꽤 괜찮은 간식거리도 되고, 티타임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에이스와 마요네즈가 함께 만나면 더욱 환상적인 간식의 조합이 될 수 있다는 사실!!! 다만 살찌는 것에 대해서는 조심해야한다는 것! 잊지마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