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도농 맛집 최고집 해물찜
아귀찜이 들어간 해물찜 전문점 리뷰!
동네 가까운 곳에 해물찜 맛집이 있다고 하여 가족외식을 나갔습니다. 문제는 제가 해물찜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아마 이번 리뷰는 더욱 더 중립적으로 써져있을 것입니다. 사진 보시고서 평가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위치는 도농역에서 동화고등학교 방향으로 나오시고서 오시면 됩니다. 살짝 언덕이라서 아마 가까우면서 먼 위치라고 생각해두시면 편할 듯 합니다.
메뉴판입니다. 해물찜, 아구찜 등의 최고집 체인점 별미부터 콩국수, 들깨수제비, 팥칼국수, 팥죽, 바지락칼국수 등의 국수전문 메뉴도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먹기로 했던 해물찜 중 사이즈를 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기다리는데 최소 15분은 기다려야했습니다. 여러분은 그저 스크롤 한번 내려주시면 바로 나옵니다. 어떤가요? 맛있어 보이신가요? 죄송합니다. 솔직히 해물찜 별로 안좋아해서 맛있는지, 이게 맛있을 만한지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부모님께서는 맛있다고 하시더군요. 그리고 게, 낙지, 채소 모두 골고루 들어가있습니다. 속에 아귀가 아귀찜처럼 들어있는데 아귀는 솔직히 맛있었습니다. 매운거 조절할 수 있던거 같은데 보통으로 한 걸로 기억합니다.
같이 나온 메뉴입니다. 홍합탕! 다행히 저는 홍합탕은 시원한 맛에 심취해서 어느정도 좋아합니다. 홍합탕은 맑고 시원한게 일품이었습니다. 게다가 홍합 양이 어마어마해요....
좀 먹기 좋게 썰어두었습니다. 참 해물찜에 새우도 있는데 새우는 먹을만 했습니다. 저 손처럼 생긴건 게인데 맛은 음... 먹기 불편해요 저는 ㅠㅠ
그저 저는 시원한 홍합탕 국물 좀 들이키면서 저녁식사를 마쳤습니다. 오늘 교훈을 하나 알게 되었습니다. 남들이 맛있다고 나한테도 맛있는건 아니다. 그치만 다행히 해물찜 안에 들은 아구찜 맛은 괜찮았고 홍합탕도 상당히 먹을만 했습니다. 다음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칼국수 한번 먹어봐야할 거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