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소 맛집, 덕소 숯불고기
남양주 맛집 추천
지난 번에 이웃 분과 함께 가족끼리 남양주 덕소 맛집 중 하나인 덕소 숯불고기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꽤 시간 지난 리뷰인데 깜빡하고 못 올렸습니다. 그치만 걱정마세요. 고기는 항상 맛있기에 지금 리뷰 속의 날씨 배경만 바뀌었지 고기 맛은 안 변했습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걍 내비게이션 찍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왜냐면 저희도 내비 찍고 갔기 때문이죠. 내비는 역시 카카오내비
그렇게 도착한 덕소 숯불고기 본점! 본점인게 이유가 있습니다. 덕소라는 이름으로 아직 딴데서는 못봤어요.
저 간판 보시고 속으셨죠? 사실 가게 되게 새로 지은 것처럼 깨끗하고 넓습니다. 그리고 사람도 많습니다.
그리고 메뉴도 다양합니다. 맛도 좋습니다. 다좋은데 돼지 숯불고기 추천드립니다. 2인분짜리가 2만 4천원이군요. 그리고 아래 보이시죠? 어른은 한분당 최소 고기 반근씩 주문해야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학생부터 어른이라고 하는군요. 하긴 저 중딩 시절에도 고기 한 근 먹는게 기본이니...
그리고 주문해서 나온 돼지 숯불고기 1근 + 반근! 일단 기본 고기, 그리고 샐러드바 형태의 반찬! 하고 달걀찜, 채소, 잡채.. 그리고 된장찌개가 나옵니다.
가까이서 찍은 돼지 숯불고기와 된장찌개 입니다. 정말 맛있어보이죠? 특히 돼지고기도 부드럽고 맛있는데 아래 깔린 채소도 맛있습니다.
샐러드바에서 가져온 절임양파, 버섯, 볶음김치, 그리고 기타 반찬들입니다. 이들은 엑스트라 역할이니 그냥 소개해보았습니다.
어쨌든 고기는 맛있었습니다. 다만 가격에 비해서 고기가 좀 적어보이는건 기분 탓이겠죠? 아무튼 숯으로 바싹 익힌 숯불구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해드릴만 합니다. 참고로 꽤 줄이 길기도 하다보니 대기석에서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미리 전화로 문의해두세요!
지금까지 남양주 덕소 맛집! 덕소 숯불고기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