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바닥 붙이는 핫팩, 발핫팩, 발난로 추천

반응형
728x170

발바닥 붙이는 핫팩, 발핫팩, 발난로 추천

발바닥핫팩 추천, 호랑이 핫팩




 날씨가 점점 추워지더니 이제는 발도 시려워집니다. 어느덧 겨울이 다가온다는 것을 알리는 것이겠죠? 많은 겨울 대비용품 중 하나인게 바로 핫팩! 슬슬 손발이 차가워지니 핫팩, 손난로를 파는 곳도 많아지고 사는 사람들도 더욱 많아지게 되었습니다. 그 중 최근들어서 편리함과 지속되는 열기로 인하여 인기가 좋은 붙이는 핫팩, 일명 발핫팩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겨울 대비를 위한 발바닥 핫팩, 발난로 추천을 해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의경 시절 보급받았던 발핫팩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경험을 토대로 작성하였습니다. 주관적 평가가 많으므로 참고용으로만 봐주시되, 정말 수많은 장점을 경험하였기에 쓰는 것이므로 이 또한 잘 알아주세요!




제가 추천드리는 발핫팩 제품은 '호랑이 손난로'입니다. 이름처럼 호랑이가 그려져있는 핫팩이죠. 그런데 발핫팩 추천 포스팅인데 왜 손난로냐고요? 이게 발에도 붙여서 쓸 수 있는 발핫팩 겸용 제품입니다. 아무튼 이 호랑이 핫팩은 12시간 지속, 최고온도 63도 평균온도 55도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무려 하루의 절반이나 열이 지속된다는 사실! 더군다나 이 호랑이 핫팩은 붙이는 핫팩이기 때문에 특히 발핫팩 용도로 많이 쓰이는데요. 열이 빠져나가기 힘든 신발 안에 있으니 12시간을 훨씬 넘겨서도 열이 지속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발핫팩은 마치 때수건 처럼 생긴데다가 크기도 더 작습니다. 따라서 양말바닥에 붙이기 더 편리한 형태에다가 움직여도 불편함이 없도록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의경 시절 근무 나가기 전에 발난로 하나씩 발바닥에 붙이고서 구두를 신었는데 발이 얼마나 따듯했는지... 양말 두께도 많이 안 두꺼워서 적당한 열이 발바닥에 전달이 잘 되어주었습니다. 걸을 때 딱히 불편한 느낌도 들지 않았고, 아예 양말 속에다가 붙이는게 아닌 이상 발에 화상을 입는 일도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는 발핫팩이죠.




저희 부대에서는 보급품으로 나오곤했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개당 300원 ~ 500원 정도였습니다. 다만 인터넷에서 낱개판매하는 기준이기 때문에 대량으로 구매하신다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죠~!! 특히 야외활동이 많은 군인, 의경, 경찰, 소방관, 건설업근로자 분들한테 강력 추천드립니다! 사용방법도 간단하고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오랫동안 지속을 낼 수 있기 때문에 보통 손에 쥐고다니는 손난로 못지 않게 필요한 것이 바로 발난로! 붙이는 핫팩이기 때문입니다. 올겨울 야외 근무가 두렵지 않게, 추운 겨울에 고생하는 군인 아들 혹은 친구를 위해! 발바닥이 많이 시려우신 분들을 위한! 붙이는 핫팩, 발난로 추천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