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뷔페 맛집추천! 꽃돼지갤러리 성신여대점 위치, 가격, 맛 후기

반응형
728x170

고기부페 맛집 추천! 삼겹살, 차돌박이, 닭강정, 콘치즈, 닭발 무한리필!

꽃돼지갤러리 성신여대점 위치, 메뉴가격, 맛 리뷰




오랜만에 만난 대학동기들과 점심약속을 갖게 되었습니다. 뭘먹을까 고민할 필요없이 삼겹살과 차돌박이 그리고 콘치즈, 닭강정, 닭발이 무한리필인 꽃돼지갤러리로 고고!!!! 무려 이 푸짐한 구성이 만원대라는 사실!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꽃돼지갤러리 성신여대점으로 향하겠습니다! 참고로 이 포스팅리뷰는 홍대본점이 아닌 성신여대 체인입니다.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많이 소개되어서 언제 가보자고 했는데 평점들을 보니 상당히 안 좋은 글이 수두룩 하더군요..... 제가 식당은 돈 받고서 리뷰 쓰지 않는 이유입니다.

그럼 정직한 맛집 후기를 보시죠!




꽃돼지갤러리 성신여대점 위치입니다. 4호선 성신여대역 1번출구로 나오셔서 쭉 가신다음 골목에 들어가시면 나옵니다. 은근 가깝죠? 참고로 대학로인 만큼 평일 점심에는 사람이 꽤 북적입니다. 더불어 오픈시간은 12시부터! 저희는 배고픈 나머지 11시 30분에 갔다가... 결국 코인노래방에서 노래 몇 곡 띄워주고서 갔습니다.




불타는 여름! 그리고 더더욱 불타는 불판을 보러간 꽃돼지 갤러리! 참 귀여운 돼지친구죠? 허나 저 친구가 식탁에 오른다고 생각하니 오래 볼 수 없었습니다...




어째 본점이 아니지만 성신여대점이 더 평이 좋았습니다. 꽃갤한상 12900원인 건 같지만 더 분위기나 고기질이 좋다고 할까요?




이 집은 수저통에 메뉴판이 붙어있는 하이브리드를 시현하고 있습니다. 꽃갤한상 무한리필 12900원인데 차돌박이, 통삼겹, 닭발, 닭강정, 콘치즈 모두 무한리필입니다. 예전에는 우삼겹, 탕수육으로 나왔다고 하는데 가끔 바뀌나보군요?

그 외에 통삼겹 1인분 6천여원, 통삼겹만 무한리필이 9900원입니다. 아래 추가메뉴도 있는데 냉면이나 찌개는 잘 안 먹는거 같아요...




넓직하고 깨끗한 좌석! 이런 면에서는 꽃갤 성신여대점이 최고라고 생각했습니다.




불판이 미리 시간에 맞춰 씻어져있으니 더더욱 좋았습니다. 기름이 새나가기 좋은 경사진 불판과 반찬을 담는 4가지 통!




주문과 동시에 나온 국물닭발, 콘치즈, 닭강정! 솔직히 콘치즈와 닭강정... 이거 먹으면서 야 5번 먹자!!! 결심했습니다. 징하게 맛있어요. 더군다나 닭강정을 치즈에 싸서 드셔보세요.... 그거 참 맛있습니다 ㅠㅠ 그러나 포만감이 너무 크고 메인메뉴인 삼겹살과 차돌박이로 인하여 단 1회만 먹은.... 허나 콘치즈와 닭강정은 진짜 신세계입니다. 아주 기가 막혔어요!




반찬과 고기를 여기서 담아오시면 됩니다. 더불어 위에는 소금, 기름장이 있습니다. 추천드리는 바로는 소금만 있으면 돼요. 고기에 기름기도 꽤 있고 느끼한 면도 있어서 기름장은 별로 안 씁니다...




친구여 고기를 담아와라 내는 반찬을 담아올터니! 김치와 무쌈, 야채무침과 마늘이 있습니다. 조연급 메뉴들도 담아왔으니




이제 본격적인 삼겹살, 차돌박이를 굽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고기는 꽤 좋았어요! 질도 꽤 괜찮은게 잘 선택했다! 느낌이 들었습니다~!!




치이익! 미리 설명드리자면 왼쪽에서 첫번째 자리는 잘 안익습니다. 가능하면 2,3번 위치에서만 구워주세요. 그리고 고기가 좀 익는 동안에 닭강정과 치즈쌈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아... 신나게 먹느라 사진 찍는 것을 잊었네요... 고기 맛이 아주 환상입니다. 보통의 고기부페보다 고기 맛도 좋고 치즈에 싸서 먹어도 맛있더군요.... 참 리뷰써야한다는 것을 잊도록 만든 맛이었습니다.




짐작가시죠? 맞습니다. 차돌도 역시 맛있습니다. 예전에 다른 리뷰 보셨을테지만 국내산 육우 차돌먹었을 때는 이게 고기야 고무야? 생각이 들 때가 있었는데 이번에 먹은 고기는 확실한 고기맛이 났습니다. 적절하게 흐르는 기름과 쫄깃한 맛, 가볍게 구우면 부드러운 맛이나고 바삭하게 구우면 과자같은 맛이 났던 차돌박이!


그렇게 차돌박이와 통삼겹을 제대로 드셔주시고 남아있는 닭강정과 콘치즈도 맛있게 해결하고 왔습니다. 솔직히 이번에 가는 것이 고민된게 꽃돼지갤러리 홍대본점의 평점이 상당히 나빠서 분점도 나쁜거아냐?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이리저리 찾으니 평이 괜찮아서 찾아갔는데 잘했구나 생각이 들었더군요 ^^;;; 하마터면 페북과 블로그 글들만 보고서 무턱대고 갔을 뻔했습니다....

여러분! 포스팅광고 함부로 믿지마세요! 그리고 정직하고 최대한 객관적 평가를 위해 노력하는 스피드웨권의 맛집리뷰! 앞으로도 기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