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계역 카페 추천! 해리포터 컨셉 머글커피 위치, 메뉴 후기

반응형
728x170

안양 범계역 카페 추천!

해리포터 컨셉카페 머글커피 위치, 메뉴, 맛 리뷰




 안양 범계역에 해리포터 컨셉의 카페가 있다는 얘기를 듣고 친구랑 다녀왔어요! 무려 해리포터 영화를 틀어줄 뿐만 아니라 아예 호그와트학교 교복까지 입을 수 있다는 사실!!!




안양 범계역 머글커피 카페위치입니다. 범계역 3번출구에 나오셔서 쭉 가신 다음에 건물을 돌으시면 바로 나와요!

아마 간판도 그렇고 1층에 있어서 눈에 잘 들어오실 겁니다.




어두운 시간대의 머글커피 카페! 아예 간판에 MUGGLE 이라고만 나와있네요? 되게 심플하게 갖춰진게 신기했어요!

그리고 밖에서 보이는 카페 내부는 아기자기하고 아늑해보였습니다~~! 밖에 자리도 있지만 날이 추워서 실내로 고고!!




테이크아웃도 물론 가능합니다! 아메리카노 2500원, 카페라떼 3천원입니다! 가격이 상당히 괜찮죠?



0123456789


범계역 머글커피 카페 메뉴판이에요! 개인형 카페이지만 가격이 꽤 부담이 없다는게 신기한 점!!! 메뉴가 되게 다양해서 고르는데 고민이 컸어요 ㅠㅠ 저희는 아이스초코를 먹기로 하였습니다!




잠시 기다리더니 나온 아이스초코!!! 되게 맛있겠죠?




양도 꽤 충분한데 위에는 초코아이스크림와 초코시럽.... 맛도 되게 좋았어요 ㅠㅠ




천천히 아이스초코도 마시면서 분위기도 즐겼습니다! 해리포터 카페답게 입구부터 벽까지 전부 해리포터!!! 완전히 호그와트학교에 온 기분이었어요!




호그와트학교 교복까지 걸려있었어요! 사진은 안 찍었지만 진짜 마법학교 학생이 된 기분도 들었고 옷도 되게 편했어요! 해리포터 팬이라면 필수코스 각!!




그리고 한 편에 재생되는 해리포터 영화 시리즈! 거의 이 정도면 해리포터 팬들의 핫플레이스일만 했어요! 

안양 범계역의 해리포터 카페 머글커피!! 가격도 착하고 맛도 마법이 들어간 것처럼 맛있는 재미있는 카페 머글커피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