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인사말 모음
1월 계절인사 추천
한 해의 첫걸음 1월! 여러분은 새해의 첫 시작을 어떻게 준비하고 계시나요? 아마 새로운 목표도 잡으시고, 새로운 마음도 다짐하셨을 것입니다. 무엇보다 길고도 길었던 2017년을 보내고서 새로운 2018년을 맞이하는 만큼 긴 한해를 함께 해주신 소중한 인연들과 함께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도 생기실 것입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가족간에, 이웃간에, 친구간에, 소중한 사람들과 나누기 좋은 1월 인사말 모음! 온정이 전해지는 따듯한 1월 계절인사 전하시고서 소중한 인연이 계속 이어지시기를 기원합니다!
새로운 한 해의 첫걸음인 1월입니다. 여러분은 올해 목표를 어떻게 잡으셨나요?
아마 성공이라는 전제하에 부를 축적하기, 승진하기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결코 물질적인 여유가 인생의 성공을 대변할 수는 없습니다. 여유를 가지는 일이 많아지는 것, 소중한 인연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 건강을 지키는 것, 웃음이 많아지는 것처럼 정신적인 풍요로움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야말로 인생의 성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올 한 해의 목표는 뭔가 흔치 않으면서도 자신만이 가질 수 있는 무언가를 목표로 하는 것이 어떨까요? 새로운 한해처럼 새로운 목표를 갖게 되는 2018년 1월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저와 함께 시작하는 한해, 보람이 가득찬 새해, 즐겁고 행복한 2018년 무술년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2018년의 첫 시작인 1월입니다. 새로운 한 해의 첫번째 시작인 만큼 뭔가 설레면서도 많은 기대를 품게 만드는 시기입니다. 그만큼 더욱 많은 노력과 앞날을 보면서 달리는 능력을 키우는 것도 성공의 지름길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한 해의 시작을 매우 알차고 멋지게 보내실 수 있는 1월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한 해를 시작하는 출발선에 놓인 지금, 어떤 생각을 가지고 계신가요? 저는 뭔가 2017년을 떠나보낸다는 아쉬움과 지난 날들에 대한 후회들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러나 다르게 생각을 해보니 이미 떠나버린 시간은 다시 돌아오지 못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지나간 후회들은 결코 나쁘게만 보는 것이 아닌, 미래에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보호해줄 삶의 교훈이라고 생각합니다. 결코 지난 시간이 나빴던 것도 아니고, 다시 돌아와야할 이유가 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지나간 시간을 미련없이 떠나보내는 만큼,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것도 삶의 이유입니다. 지나간 순간은 지나간 대로, 다가오는 순간은 맞이하는 대로 지낼 수 있는 화려한 한 해의 출발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하얗고 아름다운 강산의 모습이 담긴 1월입니다. 흰 옷을 걸쳐입은 산을 바라보니 자연도 추위를 막기 위해 따스한 솜털 옷을 입는다는 느낌이 듭니다. 여러분도 쌀쌀한 날씨에 감기 걸리지 않으시게 외출 하실 때 따듯하게 입고 나가시기를 바랍니다. 건강한 1월 보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 한해도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부자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언제나 저의 인연이 되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한 해가 지날수록 마음이 더욱 강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곁에 있는 인연은 더욱 따듯하게 느껴집니다. 지난 한해, 지나간 시간동안 느꼈던 즐거움과 보람, 행복을 올 한해에도 함께 나누고 만들어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한 순간 한 순간을 위하여 올 한해도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8년 새 해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비록 12개월의 순간 중 첫번째 1월이라 할지라도 시작은 반이라는 말이 있듯이 1월은 결코 한 해의 이른 순간이라고 단정하기 어렵습니다. 그만큼 한 해의 시작은 새로운 목표과 도전정신, 마음가짐을 바탕으로 하여 앞날을 개척해가는 중요한 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모두 올 한 해의 시작을 준비된 자세로 개척해 나가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한 해가 시작되었습니다. 그와 동시에 나이도 한 살 더 늘게 되었습니다. 때로는 절망도 느껴보았습니다. 나이 먹는게 싫어서, 젊음이 사라져가서... 그러나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결코 나이가 늘었다고 하여 도전하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세상이 끝나는 것은 아닙니다. 지혜가 쌓이고 있다는 증거이며, 세상의 이치를 배우는 시간이 늘었다는 증표가 됩니다. 한 해가 지났다고, 나이가 들었다고 슬퍼하거나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합니다. 결코 앞서나가는 인생에 방해가 되는 존재가 아닙니다.
2018년 새해 인사말도 써보고, 12월 인사말 모음도 써보았는데 1월 인사말은 약간 비슷하면서도 나이와 관련된 이야기를 더 많이 적은거 같습니다. 애초에 한 해가 지나가고 새해가 시작되었다는 것을 실감나게 느낄 수 있는 시기라서 그럴지도 모르죠. 한해의 시작을 알리는 1월! 여러분 모두 새해를 맞이하여 더욱 알차고 행복한 순간이 늘어나는 무술년을 보내실 수 있으시기를 기원합니다. 지금까지 2018년 1월 인사말 모음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