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게이트폴드 앨범

반응형
728x170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게이트폴드 앨범!

남친 성탄절 선물로 어떤 것이 좋을까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사랑하는 사람에게 어떤 선물을 줄지 고민 되시죠? 저는 남자친구와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해서 게이트폴드 앨범을 한번 만들어 보았어요! 정성스러우면서도 감동을 가득 선사해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만들기 많이 어렵지 않을 뿐더러 적은 예산으로도 큰 감동을 선사해줄 수 있는 성탄절 기념선물 게이트 폴드 앨범! 어떻게 구성이 되어있는지 볼까요?




제가 만든 게이트폴드 앨범입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하얀 리본으로 감싸져있는 노란 대문같아요 ^^ 겉보기에는 상당히 평범히 보이죠? 그렇지만 이 평범해 보이는 문을 열면 놀라운 것들이 펼쳐지게 된답니다! ^^




짜잔! 그동안 함께 놀러가면서 찍은 커플 사진들 모음입니다~!!! 잘 꾸며졌죠? 사진은 직접 프린트 한 것인데 일반 A4 용지가 아닌 코딩이 되어있는 형태의 종이로 출력해서 붙였어요! 프린트 할 때 사진을 A4한장에 9장 모아서 찍기 하시면 됩니다~!! 스티커는 잡화점이나 문구점에 가면 예쁘고 가격 적당한 것들이 많아요! 옆 테두리 부분 위주로 조금씩 꾸며주면 된답니다~~!




이건 보너스로 같이 넣은 엽서에요! 아시죠? 치와와의 오후 캐릭터들! 엽서가 들어갈 수 있게 얇은 공간 만들어서 끼워넣어두면 돼요!




옆에 가려진 부분을 펼쳐보면 이렇게 인스타그램 형태의 깜짝 선물이 또 들어있습니다 ^^ 인스타그램 스킨은 구하기도 쉽고 사진 넣어서 편집하는 것도 어렵지 않기 때문에 쉽게 만드실 수 있어요~!! 특히 해시태그에다가 날짜, 장소, 그때 느낌 등을 적으면 더욱 추억을 되살릴 수 있겠죠?




가운데 부분이 그냥 사진만 붙은 줄 알았죠? 사실 또 다른 공간이 있었답니다 ^^ 열어보면 또다른 추억을 적은 사진이 담겨있고, 역시나 또다른 비밀 공간을 담아두었어요! 빨리 열어보세요 ♥ 무엇이 들어있을지 묘한 호기심을 유발시키는 문구죠?




짜잔~! 열어보면 이렇게 입체모형 하트가 반겨준답니다 ^^ 너무 이쁘죠? 대신 이거는 아름답고 멋지긴 하지만... 만드는게 상당히 힘들었어요 ㅠㅠ 특히 하트가 구겨질 수 있다보니까 가능하면 이런 선물은 당일 이른 시간이나 전날에 바로 만들어두시는거를 추천드려요~!




다시 접어둔 후의 뒷면입니다. 심플하면서도 마무리를 장식해주는 하트! 저는 평범하게 흰색 하트로 붙여두었지만 좀 더 멋지게 꾸미셔서 붙이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




마지막으로 속에 다가 같이 넣어두었던 깜짝 크리스마스 카드 선물입니다! 눈의 결정 모양이 상당히 아름답죠? 대신 칼로 조심히 자르는데 애를 먹었다는 것...ㅠㅠ 이건 따로 그냥 주었지만, 혹시나 앨범 안에 엽서 등을 못 넣으신 분이라면 어차피 빈 공간이니까 대신해서 넣어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앨범 안에 빈공간이 없다보니까 그냥 사이에 끼우는 형태로 넣어서 같이 줬어요 ^^




펼치면? 귀여운 산타 커플과 동시에 Merry christmas 인사문구까지! 그리고 아래쪽에는 편지를 적어 놓았어요! 감동적인 문구를 담아서 주면 받는 이의 마음은.... 참 상상만으로도 따듯하겠죠? ^^메리 크리스마스 문구 만드는게 좀 어렵고 약간 귀찮을 수는 있겠지만 만들고나면 이거를 내가 만들었나 생각이 들 만큼 신기한 생각이 들기도 하고, 입체형태로 보이는게 감탄사가 절로 나오게 만들어준다는 장점이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남자친구에게 어떤 크리스마스 선물을 만들어줄지 고민되시나요? 만들기 쉽고 마음과 함께한 추억이 가득 담긴 게이트폴드 앨범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