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선물 추천! 아이폰 아코디언 편지

반응형
728x170

남친 선물 추천! 아이폰 아코디언 편지

기념으로 만들어주는 수제 추억 선물!




 남자친구와 기념일이 되면 어떤 선물을 줄지 고민이 많이 되고는 해요. 뭔가 정성이 담겼으면서도 큰 감동을 선사해줄 수 있는 선물을 해주어야겠다고 생각을 하는데 막상 그 선물로 어떤 것을 해주면 좋을까 고민이 들죠... 그래서 문득 아이폰 아코디언 편지 글을 보고서 저도 기념일 선물로 만들어주기 제격이라고 생각해서 바로 실행에 들어갔어요! 은근 아이폰 아코디언 편지만들기가 많이 알려지기도 하였고, 꽤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어요! 적당한 노력과 재료만 있으면 누구나 충분히 만들 수 있는 아이폰 아코디언 편지! 제가 만든 편지 예시물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여기저기서 편지 만드는 법을 익힌 다음에 재료 구매하고, 사진도 출력하고서 바로 만들었어요! 아이폰 이용하고 있다보니 더 만들기 쉬웠던가 같네요 ^^

일단 남친한테 선물로 줄 때는 이렇게 하얀 매듭을 묶어주고서....




풀면 이렇게 서로의 상태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뒷면도 완벽한 아이폰 디자인으로 만들었어요! 참 완벽하죠? 통신비 전혀 들지 않고, 배터리 무한인 아이폰 아코디언 편지랍니다!




밀어서 잠금해제 할려다가 저는 그냥 암호입력으로 설정했어요! 암호를 풀면 바로 카메라가 켜지는 마법!

참 화면은 앞서 말씀드린대로 아이폰 유저다보니까 화면 캡쳐를 하나씩 해서 위에 사진을 편집해서 붙이는 식으로 완성했어요!




제 핸드폰에는 항상 남친과 찍은 사진이 가득하답니다 ♥ 고맙고 사랑하는 남친에게 감동을 선사해줄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도 할 수 있죠! 이러서 카톡을 실행해볼까요?




제 카톡 프사와 배경 역시 남친과 함께하고 남친이 사준 선물을 해둔답니다 ♥

그리고 카톡에서도 하루 한 번 이상 사랑을 확인하는 메시지를 남겨주는 우리 남친♥

저거 실제로 메시지 해준거 캡쳐해주었다는 사실!




만들고서 부모님이랑 친구한테 보여줬는데 핸드폰에서 꿀이 떨어진다고 하시더라고요 *^^*




다음은 네이버 앱을 켜보았는데요.... 아니?!?!?

남치니가 뉴스페이지 전체를 장악했고, 실검에서도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이게 뭔일일까요?!?!?!

공식 연애를 한지 4주년이 되었고, 언제 결혼할지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고, 여자친구 내조까지?!?!?! 아.... 이것이 바로 연애의 정석을 가진 남자 아닐까요? ㅎㅎㅎㅎㅎ




실검 1위부터 10위까지는 제 남친에 관한 화제만이 담겨있습니다. 이거이거 거의 대한민국 유명인사 아닌가요? ^^

이어서 페이스북 앱을 켜보았습니다!




아 참고로 페북 배경도 남치니와 찍은 사진, 가장 인기있었던 페북 담벼락 글도 남친과 함께한 사진 ♥ 아 여기서도 이미 페북스타로 이름을 날리게 되었습니다... 너무 아름답죠? 만들면서 문득 추억에도 잠길 수 있었다는게 너무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대한민국 커플앱 중 하나인 비트윈! 남치니와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나눈 추억거리들을 담아두었습니다.




요건 펼쳐본 동영상이에요! 진짜 이름처럼 아코디언같이 늘어나죠? 참 처음 만드는 법 배웠을 때는 신기하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만들어보니 그렇게 어렵지도 않았고, 즐거웠어요! 남친도 받고서 신기해하면서도 기뻐하는 모습이 너무 생생하더라고요 *^^*

혹시나 기념일 선물로 무엇을 만들어 줄지 고민이 되신다면 정성이 가득하고 사랑이 듬뿍들은 추억의 이야기! 아이폰 아코디언 편지를 만들어서 선물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만드는 법도 많이 알려져있고, 재료 구하는 것도 크게 부담이 가지 않는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