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사탕 만든 후기!

반응형
728x170

커플선물 추천! 캐릭터 사탕만든 후기




   지난 크리스마스 선물로 만들어보았던 캐릭터 사탕! 캐릭터 도안을 직접 오리고 사탕을 끼워서 만든 귀엽고 멋있는 사탕 선물입니다~^^~

도안은 이벤트하는 남자 블로그에서 내려받았아요! https://blog.naver.com/jjs74129/220572622703 다양한 캐릭터 사탕도안이 많답니다~!

누군가를 위해 어렵지 않고 간단하게, 그리고 정성 가득하게 줄 수 있는 캐릭터사탕! 제가 직접 만든 캐릭터 사탕이에요!




먼저 귀여운 미니언! 무려 산타모자를 쓴 미니언입니다 ^^ 이렇게 입모양에다가 사탕을 끼워서 만들었어요! 아래쪽에 사탕을 끼우고, 하얀 끈을 묶으면 완성!




요번엔 피카츄에요! 참 귀엽죠? 볼이 빨간 색이니 특별히 입은 초록사탕으로! 아참 사탕은 츄파츕스 사탕이에요! 마트에서 작은 봉투로 사면 돼요~~!




다음은 우리의 호빵맨! 참 귀엽죠? 머리 옆에다가 팥을 그릴까 하다가 관두었어요 ^^;;;




다음은 산타할아버지와 루돌프 사슴입니다 ^^ 아쉽게도 마지막으로 만든건데 뒤늦게 빨간 사탕을 다 끼웠다는 것을 알게되고... 결국 빨간코 루돌프가 아닌 푸른코 루돌프를 만들었어요 ^^ 그래도 귀엽죠?




이렇게 귀여운 여섯 캐릭터 사탕선물이 완성되었습니다 ~!!! 참 귀여우면서도 쉽게 만들었다는 점에서 특별한 날에 선물로 주기 아주 좋을 거 같아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캐릭터 사탕! 무난하면서도 사랑이 담긴 선물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