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애슐리퀸즈 가격, 가는법 후기

반응형
728x170

잠실 애슐리퀸즈 가격, 가는 법 후기

평일런치 애슐리 리뷰




 남친이랑 롯데월드 부근에 있는 잠실 애슐리퀸즈에 다녀왔어요! 무려 보통 애슐리보다 규모도 크고 메뉴도 더 다양하고 가격도 조금 더 비싸고... 그렇지만 맛은 가격을 넘는 애슐리퀸즈 잠실점! 가격과 가는 법, 그리고 후기에 대해서 적어볼게요!




잠실 애슐리퀸즈 가는 법은 약간 복잡할 수 있어요! 애슐리퀸즈 잠실점 위치는 웰빙센터 3층에 있어요! 가는 길은 잠실역 2호선 4번출구 나오셔서 쭉가다가 건물 입구같은거 나오면 거기로 들어가세요.... 저희는 길을 헷갈려서 30분 정도 헤맸다는 사실...ㅋㅋㅋㅋ 롯데월드 주변이 좀 복잡하더라고요 ^^;;;




힘겹게 도착한 애슐리 퀸즈! 3층 올라갈 때부터 규모가 상당히 크구나 생각했어요 무려 200여석이더라고요! 한 1시 쯤에 도착했는데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대기시간만 20분 더 기다렸어요!




잠실 애슐리퀸즈 가격입니다! 평일 런치 24900원, 점저라고 할 수 있는 레이트런치 19900원, 평일 디너 29900원! 주말이나 공휴일은 34900원이에요! 초등학생과 어린이는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평일 점심으로 이용을 했는데요. 사실 1시 좀 넘어서 도착한 만큼 애매한 시간이라면 좀 기다리셔서 3시에 점저 가격으로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메뉴도 그렇게 차이 나는 것도 아니에요!




안내를 받는 동시에 이렇게 애슐리퀸즈에서만 맛볼 수 있는 퀸즈 플레이트를 받았어요! 남친이랑 둘이서 갔으니 두개를 받은 스페셜오더 코인! 랍스터, 비프 스테이크, 양갈비 스테이크 셋 중 하나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아참 레이트런치 타임 때 가신 분이라면 비프 스테이크만 가능하다고 하니 잊지마세요! 하지만 아래 리뷰보면 비프만 가능한 것도 나쁘지는 않을거에요




여기가 교환하는 곳이에요! 보기만 해도 열기가 오르는거 같죠? 비프스테이크와 양갈비 스테이크를 굽는 모습이에요!




요건 랍스타! 랍스타는 싱싱하긴 한데 약간 비린 맛이 나는게 흠이었어요 ㅠㅠ




코인을 교환하면 어렇게 스테이크를 꺼내서 굽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접시에 담아줍니다! 나이프랑 가위 등도 챙겨갈 수 있어요!




또 이렇게 곁들여먹는 샐러드, 소스도 있습니다! 기호에 맞는 야채나 소스를 곁들이시면 돼요!




피자코너! 고르곤졸라 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치즈피자... 참 다양한 피자메뉴가 있었어요! 대신 사람들이 하도 많은 시간이어서 금방 사라지더라고요 ㅠㅠ 그만큼 메뉴가 빨리 나와서 식지 않는 맛으로 즐길 수 있어요!




파스타 메뉴! 치즈 파스타와 토마토 스파게티 등등 다양한 파스타들을 맛볼 수 있어요!




허니버터칩과 흔히 먹는 떡볶이까지! 혹시나 기름지거나 양식이 입에 안 맞으시다면 요런 한식류도 맛볼 수 있어요!




게다가 저의 최애메뉴 마늘바비큐 보쌈!!! 늘 먹고싶어하던 메뉴를 양껏 먹을 수 있다는 사실에 감격을......ㅠㅠ 옆에는 햄버그 스테이크인데 특유의 화이트소스를 곁들여서 만든거라 더욱 맛이 기가 막혔어요....ㅠㅠ




또 각종 샐러드와 이렇게 신기한 치즈 덩어리 메뉴도 있습니다! 치즈는 갉아서 먹는건데 그게 조금 힘들었어요 팔근육이 생길거 같더라고요 ^^;;




본격적인 식사를 진행하기 전 맛보는 수프까지! 매콤한 스프도 있으니 입맛을 더욱 향상시켜보세요!




후식메뉴에 있는 아이스크림! 애슐리 아이스크림 참 맛있기로 유명하죠?




또 후식메뉴입니다! 과일이랑 이 외에 케이크 등도 있으니 맘껏 고르고 먹을 수 있어요!




소개는 끝났습니다! 첫번째 타자로 랍스타가 나왔습니다! 음.... 예전에 먹던 랍스터와는 조금 달라요....ㅠㅠ 약간 비린 맛이 심하기도 하고 뭔가.... 음... 레몬을 두개 정도 뿌려도 비린 맛이 쉽게 안 사라지더라고요... 결국 레몬맛으로 변해버려서 힘겹게 먹었어요 ㅠㅠ




깨져버린 랍스타의 로망을 회복시키고자 다음 타자는 스테이크! 일단 비쥬얼도 좋고 감자 샐러드까지! 참 맛있어보이죠?




스테이크는 미디움 정도로 되어서 나왔어요! 맛이 꽤 좋았을 뿐더러 고기도 부드러웠어요! 대신 미디움이라서 피가 꽤 많이 나오는데 혹시나 이런 부분에 혐오감이 드시는 분이라면 미리 바싹 구워달라고 말씀하시는게 좋아요! 나중에 보니 거의 미디움 레어 정도였더라고요;;;




남친은 회를 좋아해서 연어초밥과 연어회, 그리고 치즈들을 가져왔어요! 연어초밥 상당히 신선하고 부드럽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게다가 연어회? 훈제연어인지 기억은 잘 안나는데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는다고 햇어요! 치즈는 아까 위에 나왔던 긁어내는 치즈인데 좀 어려웠다고 하네요... 그리고 치즈가 약간 느끼한 것도 덤 ㅠㅠ




저는 마늘보쌈과 스테이크, 볶음밥, 치킨, 피자를 가져왔어요! 제 사랑 보쌈..... 보쌈 너무 맛있고 볶음밥이랑 먹으면 진짜 감탄사가 절로나와요! 피자도 바로 나와서 되게 따듯하고 맛있고요! 스테이크는 살짝 느끼한 맛이 아주 일품이었어요! 느끼한 거야 마늘보쌈이 살짝 잡아주니 상관없어요!! ㅋㅋㅋㅋㅋ




남친도 저랑 비슷한 취향이라서 이렇게 가져왔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 꽤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다만 흔히 파는 얇은 도우가 아니라서 두꺼운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좋아요!




그렇게 몇접시 식사를 마치고 슬슬 간식타임! 일단 롤 하나 집어오고 뒤에 숨겨진 쫄면을 맛보고, 이어서 케이크와 망고요거트를 먹었어요! 결과는 모두 맛있다는 사실!!!




마지막으로 초코 아이스크림과 이름은 생각 안나는 과일 요거트!! 둘다 맛있어서 몇번 리필했어요 진짜 대박 ㅠㅠ




그냥가기 아쉬워서 남친이랑 솜사탕 하나 나눠먹었어요!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남길 수 있다보니 좀 작게 만들어서 주더라고요 ^^

그런데 흔히 파는 솜사탕이랑 맛도 비슷하고 크기도 알맞아서 그냥 들고 나갔어요 ^^ 마무리는 솜사탕으로 하길 잘한거 같더라고요!!

맛도 굉장히 좋았고 메뉴도 상당히 다양해서 아주 만족스러웠던 잠실 애슐리 퀸즈! 다음에 갈때는 레이트런치 타임 때 가도 좋을 거 같아요! 랍스터도 그렇게 좋지는 않았다보니....

잠실 롯데월드 주변의 맛집! 패밀리레스토랑 애슐리퀸즈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