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용캐리어 추천! 아메리칸투어리스터 뉴크리스탈 후기

반응형
728x170

여행용 캐리어 추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뉴크리스탈 후기

쌤소나이트 캐리어 여행가방




 어느덧 겨울방학 시즌, 겨울휴가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아마 방학이나 휴가처럼 소중한 시간에는 그동안 바빠서 하지 못했던 일들을 경험해보는 중요한 순간이 될 수 있겠죠? 대표적으로 여행같은 것이 있습니다! 혹은 어학연수 등의 목적으로 해외유학을 떠나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유학이나 여행이나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캐리어! 먼 곳으로 떠나는 만큼 옷이나 세면도구 등 짐들이 많이 필요하고, 이에 따라서 이 짐들을 담을 여행용 캐리어는 상당히 중요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멀리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을 위한 여행용 캐리어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캐리어로 유명한 브랜드 쌤소나이트 아메리칸투어리스터! 뉴크리스탈 제품입니다! 여름 때 구매했던 것인데 간혹 가족여행 등을 떠날때 유용하게 쓰고 있는 제품이죠! 주문했을 때 이렇게 대형 캐리어, 소형캐리어, 크로스백 총 세가지가 왔습니다! 가격은 할인받아서 약 십만원 중후반 정도였어요! 꽤 저렴한 가격에 얻었습니다 ^^




한번 주문했는데 캐리어 두개가 오는 신기한 현상! 게다가 크기도 상당히 큽니다. 아래에 있는 보통 캐리어가 상당히 작게 느껴질만큼 큰 캐리어는 거의 안에 들어가는 짐이 두배 정도는 더 여유가 있었어요!




아메리칸투어리스터 뉴크리스탈 캐리어는 비번 형태로 풀게 되어있습니다. 저 열쇠구멍은 공항 보안팀이 가지고 있는 마스터키로만 열 수 있다고 합니다. 혹여나 열쇠는 어디있지? 하시면서 뒤적뒤적 찾으실 고생 안하셔도 돼요 ㅠㅠ (거의 30분 넘게 찾은 1인....)




그냥 이걸로 크구나 생각했는데... 이럴수가 오히려 확장도 가능합니다! 가운데 지퍼를 열면 이렇게 크기가 더욱 확장된다는 사실! 커짐에 커짐을 더하다! 여유에 여유를 추가하는 신비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참 대단하죠? 혹시나 가족여행을 가는데 짐이 더 많아질거 같으시다면 상당히 유용할 수 있다고 느껴집니다.




안을 보았습니다. 상당히 여유가 있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오른쪽에는 옷이나 잘 흐트러지기 쉬운 짐을 넣기 좋은데요. 짐을 가지런히 정리한 다음에 X벨트를 잠그면 아주 완벽하게 짐이 고정됩니다! 왼쪽에는 공간이 얇은 지퍼형태로 되어있어서 여권이나 카드지갑 등을 넣기에 상당히 좋죠!




X벨트를 잠가보았습니다. 아주 튼튼하게 고정이 되는군요! 실제 여행갔을 때 비행기가 좀 덜그럭거렸을만 했음에도 옷이 흐트러지거나 짐이 뒤죽박죽이 되는 일은 전혀 없었습니다.




아주 편리한 손잡이! 끄는 것도 상당히 시원하고 가볍게 잘 움직였습니다! 대만족!!!




덤으로 온 크로스백! 사실 뭐 일반 크로스백 보다는 좀 작은 사이즈입니다. 그냥 나들이 갈 때 혹은 짐이 너무 많을 때 바로 꺼내야할 만한 짐들은 여기에 넣는게 상당히 좋을 거 같아요! 일단 가볍고 소재도 시원한 소재라서 아주 좋았습니다.




공간도 넉넉하고 끈을 연결하면 아주 편하게 손 안쓰고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옆에 지퍼까지 달려있으니 그냥 캐리어 초소형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아주 편하겠죠?




마지막으로 덤으로 나온 소형 캐리어! 딱히 차이는 없습니다. 그냥 크기만 다르다 이정도 뿐이었죠. 좀 공강이 작은 거 외에는 큰것과 별반 차이가 없네요?




다만 공간구성은 상당히 잘 되어있습니다. 큰캐리어에 담을 필요가 없을 정도로 짐이 적당히만 있다면 이 캐리어만 가지고 가도 큰 문제는 없을 거 같아요! 물론 가족여행같을 경우에는 캐리어 둘다 필요하겠지만요!

바다건너 해외여행, 차타고 국내여행! 여행의 필수품 여행용 캐리어 추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뉴크리스탈 캐리어 후기였습니다! 넉넉하고 움직이기 편한 여행가방과 함께 신나는 여행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