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덕소 맛집! 복이네 한정식 메뉴 후기
보쌈, 조기구이, 간장게장 등 푸짐한 정식메뉴
와부 맛집, 복이네 궁중보리밥상!
지난번 가족들과 함께 남양주 덕소 맛집 중 하나인 복이네 한정식에서 점심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마 이전에도 글을 쓴 적이 있었는데 그 때와는 조금 다른 메뉴를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보리밥상이 아닌 무려 한정식! 푸짐한 반찬들로 구성되어진 맛있는 한정식 메뉴 한 번 볼까요?
복이네 한정식 위치입니다. 남양주시 와부읍 월문리 쪽에 있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좌회전으로 들어가야할 수 있는데 좀 어려울 수 있어요. 미리 내비게이션 잘 확인하시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와부읍에 있다고 하지만 거의 덕소 옆에 있다보니 덕소 맛집으로 불립니다. 때로는 와부맛집 등으로 같이 붙어서 표시되더군요?
밥먹을 생각에 들떠서 사진도 못 찍었습니다. 이 사진은 저번 리뷰 때 쓴 사진을 다운받아서 재탕한 짤입니다.
어디 배경사진 뿐인가요? 메뉴판도 그대로 카피해왔습니다. 참고로 가격은 아직 안 바뀌었으니 크게 문제될 점은 없습니다.
대신에 궁중 보리밥상이 8천원이고, 이 날 먹은 한정식은 1인당 만원 그것도 4인이상 예약을 미리 해야하는 메뉴입니다. 꼭 명심하세요! 전화예약 미리 하셔야 자리도 잡히고 미리 반찬 등도 준비가 된다고 합니다!
일단 반찬이 세팅이 되기 시작하는데요? 보이십니까? 저 맛있어보이는 보쌈.... 그리고 차례로 잡채, 묵, 샐러드까지! 아주 알차게 구성이 되기 시작하는 점에서는 만점을 주고 싶습니다.
보쌈 한 점을 맛보고서 이내 모든 반찬들이 몰려왔습니다. 각종 나물에다가 사진에서는 잘린 조기구이, 간장게장! 거의 상다리가 부러질 정도로 차려진 바람에 숭늉 그릇은 옆 테이블로 자리를 이동해야했습니다. 이 정도면 4인 4만원 밥상이 결코 비싸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게 되었습니다. 어디 이것을 일인당 만원이라고 생각을 하겠나요???
어렵게 찍은 간장게장, 그리고 이번 짤에 새로 출연하신 부침개 되시겠습니다. 부침개가 얼마나 맛있는지... 먹고서 조심스레 리필을 부탁드렸습니다.
조기구이 역시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물론 조기 특성상 가시가 상당히 많은 것은 제외하고요... 아참 샐러드 드레싱 소스 역시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정신없이 먹다보니 그릇들이 다 비워졌더군요...?
마무리는 이렇게 숭늉 한 그릇씩 하면서 식사를 마쳤습니다. 아까 말씀 드린듯이 상다리가 부러질 것만 같다보니 이 숭늉솥은 옆 테이블로 자리를 배치해주었습니다. 아주 반찬들로 TO가 없다보니까 쫓겨난 신세가 되었죠...
일인당 만원이란 가격이 무색할 만큼, 상다리가 부러질 만큼! 반찬들이 자리에 위치할 TO가 없는 밥상을 체험할 수 있는 덕소 맛집 복이네 한정식! 아늑한 시골에 위치한 한식집에서 맛있는 식사하시고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