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무월식탁 메뉴 및 위치, 강남 무월식당

반응형
728x170

강남 무월식탁 메뉴 및 위치

강남역 한식 맛집! 무월식당 후기




친구랑 같이 강남에서 미술 관람을 하고서 점심식사로 강남 무월식탁 한식집에 다녀왔어요! 강남 한식집으로 상당히 유명하면서도 다양하고 푸짐한 반찬으로 유명한 무월식탁! 정성이 가득하고 건강을 생각한 마음이 가득한 강남의 한식당에 가보았습니다!




강남 무월식탁 위치입니다. 9호선 신논현역 4번 출구로 나오시는게 가장 빠른 길이에요! 또는 강남역 2호선 11번 출구로 나오시는 것도 빠른 길입니다! 사실 강남역 무월식탁으로 많이 알려진 것도 강남역 맛집이기도 하고 많은 분들이 9호선 보다는 2호선으로 강남에 자주 오시잖아요? 그래서 강남역 주변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 강남 무월식탁입니다 ^^ 지도 상에는 좀 복잡해 보이지만 그냥 쭉 가시고서 골목 안으로 들어가시면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어요!




인터넷에서는 무월식당 등으로도 많이 불리고는 하는데 사실 강남에 있는 무월식탁이 진짜 이름입니다 ^^ 아무래도 한식당이다보니까 무월식당이라고 이름을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았어요... 그런데 저도 처음 찾아갈 때 무월식당이라고 찾아본 실수를...ㅎㅎ



0123


무월식탁 메뉴입니다. 참 맛있는 메뉴들이 많죠? 무월식탁 반상 메뉴 중으로 보쌈바베큐, 간장새우덮밥, 닭불고기, 제육, LA갈비까지.... 면요리도 있는데 명란파스타? 뭔가 특이하면서도 한식당에 파스타가 있다는게 신기했어요....

가격도 만원 정도라서 무난하였고 무엇보다 밥, 국, 반찬은 리필이 가능합니다! 대신 메인반찬은 예외! 예를 들어서 보쌈바베큐에는 보쌈 리필이 안됩니다 ㅠㅠ 그래도 밥과 반찬이 무한이라는게 참 맘에 들었어요!




저는 한방보쌈바베큐 반상! 친구는 간장새우덮밥을 시켰어요! 참 맛있어보이죠?

보쌈 메뉴는 가장 인기있으면서도 저의 최애 메뉴에요 ㅠㅠ 고봉밥 수준의 현미밥, 시원한 국, 쫄깃하고 맛있는 보쌈과 소고기 장조림 그리고 채소까지..... 한방보쌈바베큐 메뉴 아주 좋았어요! 친구도 간장새우덮밥이 상당히 맛있다고 했어요. 평소에 간장계란밥도 맛있는데 새우까지 들어간다면... 상상만으로도 *^^*




고기반찬이 있는데 옆에 작은 고기반찬이 또 있다면 얼마나 행복한지 다들 아시죠?

무엇보다 한방바베큐라서 보쌈이 느끼하지 않고 상당히 담백한 맛이 좋았어요! 밥도 다 먹고 보쌈에 김치랑 채소반찬까지 다 먹었습니다 ^^




가게 분위기도 뭔가 특이했어요. 마치 만화에서 보는 듯한 주방 디자인.... 그리고 천장에 매달린 조명까지....

만화 속 식당에서 밥먹는 기분이랄까요? 묘한 배경의 식당도 그렇고 탁 트인 주방 모습을 보는 것도 꽤 좋았습니다.

푸짐하고 맛있는 강남 무월식탁! 다양한 메뉴와 따듯한 분위기의 강남역 맛집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