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만들기! 더 케익 스토리 가격, 위치

반응형
728x170

2월 14일 발렌타인 초콜릿 만들기 카페!

더케익 스토리 가격 및 위치, 후기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여 남친에게 선물해줄 초콜릿을 만들어보았어요! 썸네일 사진에 나와있듯이 귀여운 캐릭터라 이쁜 하트 디자인 뿐만 아니라 사랑한다는 문구까지 넣은 수제초콜릿! 날짜가 다가오다보니 어디서 만드는게 제일 좋을까 찾아보다가 겨우겨우 친구가 추천해준 곳이 있어서 같이 갔어요! 바로 강남 초콜릿 만들기 카페로 유명한 더 케익 스토리!




강남 더 케익스토리 위치입니다. 압구정역 3호선 5번 출구로 나오시는 길이 가장 빠른 길이에요! 신사역에서도 갈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압구정역이 더 가까운거 같더라고요? 가로수길에 위치하였다보니 주변에 식사할 곳도 많아서 혹 초콜릿 만드시기 전에 점심도 드시기 좋을 거 같아요!

아참 미리 말씀드리자면 사람이 많은 편이니 미리 전화 예약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특히 날이 다가오면 더 많이 바빠질 것입니다 ㅠㅠ




케이크, 컵케익 만드는 카페! 더 케익 스토리! 이름처럼 케이크 만드는 카페인데 발렌타인데이 기념으로 초콜릿 이벤트도 있답니다~!!!




도착 후에 들어간 더 케이크 스토리! 참 멋지게 꾸며진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더케익스토리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만들기 안내입니다. 수제초콜릿 만들기세트 가격이 25000원! 이 가격에 다크초콜릿과 각종 장식도구를 살 수 있어요! 대신 토핑 등은 별도로 사야하므로 참고해두세요!




가게 안의 모습입니다. 다양한 토핑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참 많죠?




이렇게 만들어진 샘플도 있어서 귀여운 초콜릿 인형을 만드시고 싶다면 아주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카롱과 막대형 초콜릿! 역시 같이 꾸밀때 쓰기 좋습니다. 다양한 캐릭터들이 준비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친구랑 같이 25000원과 추가로 몇천원 토핑을 사서 같이 만들었어요! 대신 초콜릿 만드는 시간에 집중하기도 하였고 중간마다 찍은 사진은 실수로 삭제해버려서 결국 만드는 모습은 못 올렸네요 ㅠㅠㅠㅠ 다만 미리 녹여진 초콜릿으로 재밌고 개성있게 만들 수 있던 점이 가장 좋았어요~ 대신 녹은 초콜릿이 굳기 전에 빨리 만들어야하므로 미리 토핑은 찜해두는 식으로 빨리 선택하시기를 바랍니다.




완성된 초콜릿! 잘 포장해서 남친 만나러 고고~~~~




상자 열자마자 남자친구가 상당히 놀란 표정을 지었어요! 너무 잘 만들었다고 예술작이라고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하던 모습이...ㅎㅎㅎ 꽤 예쁘게 잘 꾸며졌죠? 나중에 맛보더니 상당히 맛있고 겨울이다보니까 잘 안녹아서 더 좋다고 해주었어요 *^^*

만들기도 어렵지 않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달한 감동을 선사해줄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만들기! 가로수길 더 케익 스토리에서 맛있는 초콜릿을 만드셔서 선물하시면 어떨까요? 모두들 행복한 사랑 나누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