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족발! 창신동 와글와글 족발

반응형
728x170

수요미식회에 나온 족발! 창신동 동대문역 와글와글 족발

가격 및 위치, 후기!




얼마전에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족발 맛집! 무려 1975년부터 이어온 족발집을 알게 되어서 친구와 함께 창신동에 놀러갔어요! 지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시면 아실 수 있듯이 제가 족발을 상당히 좋아하다보니 유명한 맛집이라면 더욱 안가서는 안되겠죠? ~^^~




와글와글족발 별관 위치입니다! 동대문역 1호선 1번출구로 나오시고 골목으로 쭉 들어가시면 돼요!

참고로 오후 3시부터 가게가 열린다고 합니다! 꼭 시간 맞춰서 가셔야해요!




와글와글족발 별관입니다! 수요미식회 145회 방영했다는 문구가 들어오죠? 흔히 골목식당에서 볼 수 있는 느낌의 식당이었어요! 가게 앞의 돼지그림도 어린시절에 자주 볼 수 있던 그시절의 디자인이죠? ^^;;;




메뉴판입니다! 국내산 돼지족발 대자가 3만원, 중자가 25000원이에요! 족발전문점인 만큼 딱 족발만 판다는 사실! 혹 족발+밥 취향이신 분들을 위하여 공기밥도 같이 팔고 있습니다!




저희는 돼지족발 중자를 시켰어요! 양이 상당히 푸짐하죠? 친구랑 저 이렇게 둘이서 왔는데 다 먹을 수 있을지 처음에 걱정했습니다 ㅠㅠ 점심이라도 늦게 먹어서 그나마 다행이었어요!




푸짐하고 빛깔이 좋은 돼지 족발! 이때부터 수요미식회 방송촬영 느낌을 내면서 식사를 하였습니다!!!




맛이 느끼하지도 않았고 꽤 담백했어요! 특히 무침이랑 같이 곁들여서 먹으니까 고소한 느낌이 더 살아났고 상당히 궁합이 잘 맞는구나 생각이 들었답니다 ^0^~~ 너무 맛있었어요!!!




족발 시키면 이렇게 보리차를 주시는데 보리 특유의 향과 맛이 좋았어요! 특히 족발 다 먹고서 한잔 마시는데 남아있는 기름기가 모두 씻겨나가는 느낌도 들고 좋았습니다!!!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하고 오랜 시간 자리를 지켜온 맛을 느낄 수 있는 창신동 와글와글 족발! 다음에도 한 번 더 가봐야겠어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