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쿠키만들기 체험! 케익아이메이드 가격 및 후기

반응형
728x170

대학로 쿠키 만들기 체험!

케익 아이메이드 가격 및 후기!




 남자친구와의 기념일 선물로 수제 쿠키를 만들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종로 대학로에 있는 쿠키만들기 카페에 다녀왔어요! 가게 이름은 케익아이메이드인데 케이크 말고도 쿠키, 그리고 발렌타인 시즌에는 초콜릿 만들기도 하는 곳이었어요!

http://www.cakeimade.co.kr/ 참고로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미리 전화, 카톡 등으로 예약하신 다음에 입금하셔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키는 한명 기준으로 4만원 정도고 두명이 이용하면 6만원이에요!




케익아이메이드 대학로 본점 위치입니다! 혜화역 4호선 3번 출구로 나오시는게 그나마 가장 빨라요! 딱 출구들의 중간지점으로 들어가야하다보니 가까운 출구가 모호하네요 ~^^~ 은근 찾기도 쉽고 바로 간판이 나와서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가게에는 쿠키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재료들이 있었어요! 이렇게 쿠키에 그림을 그릴 때 쓰는 설탕펜도 있고, 작은 알갱이 사탕도 있었어요!

참고로 다양한 색깔 쓴다고 펜 너무 많이 고르지마세요 ㅠㅠ 저희는 6개 정도는 골랐는데 절반도 채 못쓰고 가져왔어요 ㅠㅠ




뿌리는 토핑, 붙이는 토핑 등 다양하게 있으니 천천히 골라보시는 것도 좋아요~!!




케이크 만드는 카페인 만큼 케이크 토핑도 상당히 많더라고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케이크도 만들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리로 가면 이렇게 재료가 준비되어있어요! 밀대, 틀, 반죽, 비닐장갑 등등... 예전에 학교 CA로 쿠키만들기 한 적이 생각났네요.




반죽을 조금 떼서 비닐 사이에 끼우고서 밀대로 적절하게 펴줍니다! 너무 두껍게 너무 얇게 되지 않도록 잘 조절해야해요! 타거나 혹은 덜 구워질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틀로 찍어준 다음에 오븐에 넣을 판 위에 올려주면 끝! 틀은 강아지, 곰돌이, 하트, 비스킷 모양 등 아주 다양하게 있어요~!! 대신 좀 크거나 화려한 틀은 찍어내기 어려울 뿐더러 너무 반죽낭비?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냥 적절한 크기에 찍어내도 분리가 잘 안되는 틀만으로 구성했습니다!




다 찍어내서 모양을 낸 반죽은 직원 분이 구워주세요! 30분 정도 걸리는데 손씻고 토핑 미리 골라두면 시간이 잘 지납니다 ~^^~

저희는 쿠키물감, 그리고 곰돌이에 붙일 리본사탕을 샀어요! 대량 저정도가 만원정도입니다!

앞에 말씀드린대로 가능하면 쿠키물감은 조금 고르세요 ㅠㅠ 저거 다 못써요...





구워진 쿠키에 그림도 그리고 글씨도 쓰고 자유롭게 만들어주면 완성!




은근 재밌으면서도 힘들었어요 ㅠㅠ 다 만드니까 땀이 뻘뻘....

물감이 갑자기 터질려고 해서 약간 망친것도 있고 삐뚤하게 써진 것도 있지만.... 그래도 꽤 멋있게 완성! ♥




떠나기 전에 한번 둘러봤는데 아예 완성품도 파는 것 같았어요. 마카롱 팝이나 사탕은 꽤 맛있어보였더라고요?




수제초콜릿도 미리 준비된 것으로 팔기도 하고, 케이크도 미리 주문제작이 되는거 같았어요. 위에 초콜릿 케이크는 맛있어보이더라고요 ㅠㅠ




떠나기전 포토존에서 찍은 사랑의 쿠키샷! 남친이 나중에 먹어보니 되게 맛있었다고 했어요 *^^*

저도 하나 먹어봤는데 은근 맛있더라고요? 커피랑 먹으면 되게 어울릴 거 같았어요! 사랑하는 연인을 위하여 정성이 담김 쿠키를 선물해주고 싶으신가요? 대학로 쿠키만들기 카페 케익아이메이드에서 사랑의 쿠키를 만들어보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