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좋은 말

3월 인사말 모음, 3월 계절인사 추천

스피드웨권 2018. 2. 19. 00:41

3월 인사말 모음, 3월 계절인사 추천

봄의 첫 달 인사말 알아보기




어느덧 추운 날씨도 점차 사그라지고, 매섭게 차가웠던 겨울 바람도 줄어들고, 따듯한 햇살이 느껴지는 것이 벌써 봄이 왔다는 것을 알리는 거 같습니다. 하얗게 쌓였던 눈도 녹고 푸른 잎사귀와 잔디들이 자라나기 시작하겠죠? 봄을 맞이한다는 기쁨과 추운 겨울을 무사히 보냈다는 홀가분함이 소소한 행복을 느끼게 해주는 거 같습니다. 한편으로 벌써 3월이구나라는 생각이 드니 세월이 이렇게 빠르구나 라는 마음도 들게 됩니다.

새로운 계절 봄을 알리는 3월을 맞이하여 봄처럼 따듯하고 포근한 인사말이 빠져서는 안되겠죠? 3월의 기쁨을 알리는 3월 인사말 모음! 따듯하고 인상깊은 3월 계절인사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1. 어느덧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듯한 봄을 알리는 3월이 다가왔습니다. 따듯해지는 3월의 봄기운 속에서 행복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2. 매섭게 차가운 겨울이 지나고 봄이라는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알리는 3월입니다. 새로운 계절의 첫걸음인 만큼 하시는 일이 모두 잘 되시기를 바랍니다.


3. 추운 겨울을 떠나보내고 따스한 봄을 맞이한다고 하니 마음이 설렙니다. 따스한 봄의 기운을 맞아 웃음꽃이 활짝 피는 3월 되시기를 기도할게요.


4. 날씨가 많이 따듯해진 봄입니다. 아직 일교차가 많이 큰 날이 있다보니 출근하실 땐 꼭 날씨 확인하셔서 너무 얇게 입고 나가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3월에도 건강하세요~!


5. 꽃이 피고 풀잎이 자라는 3월입니다. 꽃가루가 점점 날리기 시작하는 만큼 알러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 날씨가 갑자기 따듯해졌다보니 식중독에 걸리기 쉽습니다. 항상 음식은 냉장보관! 유통기한은 꼭 확인하시고 건강에 유의하시기를 바랄게요!


7. 따듯한 날씨의 시작인 봄이지만 꽃샘추위가 몰려오다보니 갑자기 추워지는 날이 많습니다. 외출하시기 전에는 꼭 날씨를 확인하시고 너무 얇게 입고 나가시는 일은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8. 마침의 달 2월이 끝나고 새로운 시작의 달 3월이 시작되었습니다. 2월이 졸업과 이수를 하는 시기라면 3월은 입학과 새학기의 시기죠?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도전을 추구하시기 바랍니다.


9. 어느덧 하얀 옷을 입고있던 산과 나무가 푸른 색의 옷으로 갈아입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우리도 자연처럼 두꺼운 옷을 슬슬 정리하고 봄의 옷을 꺼내고 준비하는 것이 어떨까요?


10. 봄이 시작되니 자연에 꽃과 잔디가 자라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꽃처럼 웃음꽃이 가득피는 3월이 되시기를 바랄게요!




11. 사랑의 계절 봄이 왔습니다! 아끼고 사랑하는 연인과 따듯해진 날씨와 포근한 햇살 속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12. 커플들이 빛나는 시기 봄이 왔다! 빛을 볼 수 없는 솔로부대원이여! 그대로 계속 겨울잠을 자거라! 너의 인생에 아직 봄은 오지 않았다!!!


13. 날씨도 따듯해졌는데 우리 나들이 갈래? 옷 편하게 입구 나와~! 기다릴게!!


14. 이제 날 풀렸는데 계속 집에만 있을거야? 슬슬 겨울잠도 깨고 몸도 좀 움직이자! 내일부터 아침에 조깅 1시간 콜?


15. 입학 축하해! 항상 어리게 보였는데 벌써 학교 들어갈 만큼 컸구나 ^^ 학교에서 친구들이랑 사이좋게 지내고 공부도 잘하고 멋진 어린이가 되기를 바랄게!




15번의 경우 어린 이웃이나 친한 동생한테 해주기 좋습니다. 또는 듣는 이를 좀 바꾸어서 어린 자녀를 둔 부모님께 자제분의 입학을 축하한다는 형태로 드려도 좋죠! 12번의 경우 함부로 쓰면 솔로부대의 파괴력을 맛볼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하시는 것을 당부드립니다.

따듯한 햇살이 비추는 3월! 봄의 시작을 알리는 이 순간의 기쁨을 나누는 3월 인사말 모음이었습니다!
여러분 모두 행복한 3월 보내시기를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