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조권 시리얼 카페! 학동역 미드나잇 시리얼 카페

반응형
728x170

2AM 조권이 운영하는 논현동 시리얼 카페, 미드나잇인서울!

학동역 미드나잇 시리얼 카페 위치, 가격 및 후기




가수그룹 2AM 멤버 조권이 운영하는 카페 미드나잇! 연예인 카페 등으로도 불리는 시리얼 카페가 인스타에 올라온 것을 보고서 친구들이랑 같이 다녀왔어요! 예쁜 인테리어와 맛있는 시리얼을 맛볼 수 있는 학동역 미드나잇 카페! 한 번 볼까요?




미드나잇 시리얼 카페 위치입니다! 정확한 이름은 미드나잇인서울, 보통 미드나잇 카페라고 불리죠 ~^^~

다만 지도에서는 세 곳이 표시되더라고요? 생산하는 곳과 제품 창고가 따로있는 곳인지 아니면 원래 있던 자리인데 이전한 과거 위치가 지도에 지워지지 않은 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 아무튼 학동역 내려서 8번출구에 나오셔서 15분 가량 걸어야합니다! 절대 지도앱에서 학동역 바로 근처에 있는 것이 아닌 조금 떨어져있는 곳이에요!




도착하니 예쁘고 아기자기한 입구의 모습이 저희를 반겼습니다! 여기서부터 외국의 카페 느낌이 물씬 들었어요~!




참 예쁘죠? 많이 본 꽃인데 이름이 갑자기 생각이 안나네요 ㅠㅠ




참고로 미드나잇 카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여유있게 가셔도 될 거 같아요!

시리얼 카페답게 옷도 걸려있었네요? 나올 때는 잘 못봤는데 파는 것 같지는 않고 카페 데코레이션으로 있던 거 같아요!




주문할 때는 이렇게 본인이 시리얼을 어떻게 구성하면 좋은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리얼 사이즈, 우유는 어떤 걸로, 토핑은 어떤 것들로 할 것인지 고를 수 있죠! 참 다양하죠? 초코 취향이신 분들이시면 초코우유, 오레오, 초코칩쿠키, 초코 시럽 추가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




미드나잇 카페 메뉴판이에요! 시리얼 외에도 다른 음료도 많이 팔고 있습니다! 카페 분위기에 비해서 커피 등의 음료 가격이 많이 비싼 편은 아니네요?




 주문한 시리얼이 나왔습니다! 참 푸짐해보이죠? 인스타에서만 자주 봤던 시리얼을 이렇게 직접 대면하게 되었습니다 ㅠㅠ 각각 바니바니초코바니, 베리시리얼이고 취향이 달라서 누구는 마시멜로 가득, 누구는 초코만 가득! 하는 형태로 주문했어요! 왼쪽의 바니바니초코바니는 우유까지 포함해서 7500원! 꽤 적절하죠? 더군다나 토핑도 푸짐하게 되어있는게 전혀 아쉬움이 없었습니다! 진짜 맛있더라고요 ㅠㅠ 가끔 아침에 먹는 시리얼이 예술로 탄생하게 된거 같았습니다!!!




먹으면서 주변도 둘러보았는데 이렇게 시리얼을 본인이 선택도 할 수 있습니다! 그냥 데코레이션으로 했구나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몇가지는 실제 시리얼에 들어가는 거였던거 같더군요?




토핑으로 들어가는 재료 같았어요! 과자였던거 같기도 하고...




이렇게 음악이 흘러나오도록 사운드 시스템을 갖추었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아이팟이네요 ^0^

미드나잇 카페 분위기는 대체로 핑크색에 맞춰진거 같아요. 입구도 그렇고 유리병 화분의 꽃도 핑크색들이네요?




아까 본 시리얼 정보와 가격이 여기 나와있었어요! 겉 포장 뿐 아니라 맛도 다른거 같았네요?




아쉽게도 조권은 볼 수 없었지만 스케줄이 비는 날에는 카페에 있다고도 들은 거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ㅠㅠ 언젠가 다시오면 볼 수도 있겠죠?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조권이 운영하는 학동역 시리얼 카페! 미드나잇인서울 카페! 맛있는 시리얼과 이색적인 분위기를 갖춘 미드나잇 시리얼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