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역 삼청동 카페! 카페보라 후기 및 위치

삼청동 카페 추천!

자색고구마로 만든 메뉴 모음!

안국역 1번 출구 카페보라 후기 및 위치




저번 주 쯤에 친구랑 카페갔는데 종로쪽에 사는 친구와 약속이 생겨서 또 한번 삼청동에 가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삼청동 카페 중에 보라보라빔에 맞은 것 마냥 보라색으로 물들은 카페! 더불어 이름까지 카페보라! 보라색으로 물들은 삼청동 카페보라! 한 번 가볼까요?




삼청동 카페보라 위치입니다! 안국역 1번출구 나오셔서 걷다보면 카페보라 건물이 나옵니다! 아마 특이하게 생겼을 뿐더러 비닐간판도 세워져서 금방 찾으실 거에요!




비닐간판을 보고서 빠르게 찾은 카페보라!




길을 따라가니 보라색의 작은 간판과 뭔가 특이하게 생긴 카페의 모습이 나타났습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갔는데 보라색의 정체는 자색고구마였습니다! 보라색으로 물들어진 보라빙수 등 다양한 빙수들도 있네요? 여름에 와서 먹기로 하였습니다 ~^^~




메뉴판입니다! 빙수, 아이스크림, 탄산수, 커피, 죽, 케이크... 참 다양하죠? 특히 조선탄산수.... 참으로 문화충격이었습니다 *0*

저희는 보라크림 티라미스 케이크를 먹기로 하였어요! 가격은 무려 6900원! 큰 부담없는 가격이 상당히 맘에 들었습니다!




보랏빛으로 물들어서 그런지 분위기도 아늑하고 차분한 느낌이 상당히 맘에 들었습니다. 특히 맛있는 자색고구마칩까지! 달달한 맛이 상당히 좋다고 하더라고요?




아늑한 느낌을 만끽하는 중에 티라미수 케이크가 나왔습니다! 처음 봤을 때는 뭔가 인주? 혹은 화장품 같기도 했어요! 정말 이렇게 깔끔하게 용기에 담겨서 나올 수 있나 생각도 들고... 냅킨과 꽃도 참 예쁘죠?




상당히 맛있고 부드러웠어요! 자색고구마 맛이 입에 감도는게 인상깊더라고요! 고구마케이크와 티라미스의 만남? 잘못된 만남이 아닌 새로운 인연과 같은 신기한 케이크! 친구와 아주 감탄사를 연속으로 외치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

예쁜 보라색 재료와 카페분위기가 감도는 삼청동 카페보라! 맛있고 건강에도 좋은 자색고구마 케이크와 빙수가 있는 카페보라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