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Donation

반응형
728x170

스피드웨권! 후원하기 안내! 

 

1. 유튜브 채널과 블로그 구독 및 즐겨찾기, 많이 소문내고 알려주기

가장 쉽고 빠른 후원방법입니다.

스피드웨권!은 광고 플랫폼과 제휴를 통하여 운영되고 있으며, 그만큼 많은 구독자 분들과 시청자 분들이 큰 힘이 되어줍니다.

무리한 후원은 사양드립니다! 이미 1번으로 후원해주시는 여러분께 항상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

2. 유튜브 슈퍼챗

유튜브 채널을 시청해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후원방법입니다.

유튜브 영상이 '최초공개' 상태이거나 '실시간' 라이브 방송일 경우 슈퍼챗 기능으로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계정 (유튜브 계정) 로그인을 하신 뒤에 슈퍼챗 버튼("$" 달러모양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구글페이 잔액 (구글플레이 잔액),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충전하시거나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 금액에 따라 후원메시지의 길이와 지속시간이 주어지므로 자신 만의 목소리를 후원으로 나타내 보세요!

(물론 욕설, 불법 행위 등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을 위반할 경우 불가능합니다.) 

3. 유튜브 멤버십 가입 
스피드웨권 유튜브 계정 옆의 '가입'을 누르시거나 아래 유튜브 멤버십 링크를 눌러주세요!

월정액 서비스처럼 달마다 송금되는 방식으로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4. 페이팔 후원

https://www.paypal.me/speedwagwon
페이팔 계정이 있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대한민국 등 일부 국가에서는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후원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도 담아드렸습니다! :-) 

 

5. 카드결제&페이팔 후원
https://www.buymeacoffee.com/speedwagwon

일반 카드결제와 페이팔 후원 모두 가능한 방안입니다.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일 경우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이름과 메시지를 적으실 수도 있습니다!

 

6. 투네이션 후원

https://toon.at/donate/speedwagwon

유튜브, 트위치 등에서 많이 애용되고 있는 후원 플랫폼입니다.
구글 계정이나 은행 계좌와 별도로 계정을 따로 생성해야 하지만, 후원과 동시에 자신 만의 메시지를 보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방송 때를 기대해주세요! :-)

 

7. 네이버페이 후원 
네이버 포인트를 통해서 후원해주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송금을 누르신 다음에 아이디를 speedwagwon으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비고

건전한 소액후원은 더욱 훌륭한 콘텐츠로 보답드리는 지름길로 삼겠습니다.

 

과도한 후원은 후원해주시는 분의 경제적 상황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미성년이신 시청자 및 방문자 분들께는 1번의 후원방법을 가장 기쁘게 받을 수 있습니다 ^^;;
용돈은 잘 모으시고 현명하게 쓰시면서 나중에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을 때 다른 방법으로 후원해주세요! 

스피드웨권! 후원은 자유로운 선택사항이며, 결코 콘텐츠를 접하기 위한 필수사항이 아닙니다. 
따라서 굳이 새로운 글이나 영상이 업로드되었다고 후원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ㅠㅠ

다만 카카오톡 채팅 상담을 희망할 경우(의무경찰 또는 맛집이나 여행 코스 계획 등의 면밀한 상담)와 같이 장기적 및 독점적 상담이 진행될 경우 불가피하게 후원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후원하신 금액의 환불 절차는 상당히 까다롭고 복잡한 만큼 신중하게 후원금액과 수단을 선택해주세요!!! 

스피드웨권! 후원하기와 광고제휴는 다른 분류입니다.
스피드웨권 블로그, 유튜브에 대한 광고제휴를 희망하시다면 광고 제휴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https://speedwagwon.tistory.com/pages/AD

 

 

후원 안내와 관련된 인사말

안녕하세요! 스피드웨권!입니다!
스피드웨권이 결국 자의반 타의반으로 후원안내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의무경찰, 구글과 유튜브 등의 IT정보 꿀팁, 각종 맛집을 포함한 리뷰들 등 다양한 주제와 이야기를 다루는 동시에 혹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댓글이나 이메일, 때로는 채팅으로 상담을 드리고는 하였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이메일이나 채팅 등으로 상담요청도 아니고 계좌 요청을 주시는 분들이 많아지셨더라고요...;;;
기쁨과 난감함이 많이 느끼기는 하였습니다... 허허허허허...;;
덕분에 의경 합격했다면서, 남친 혹은 아들이 의경이라 걱정되었는데 감사드린다면서, 무사히 전역했다면서, 언젠가 감사의 표현을 드리고 싶었다면서.. 아.. 쓰다보니 의경 주제 때문에 후원해주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깨달았네요..

결론적으로 의경을 포함하여 다양한 주제와 이유들 때문에 상담 목적으로 연락을 주신 뒤에 후원계좌를 요청해주시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처음에는 부담 때문에 정중히 거절해드렸는데, 이후에 기프티콘 (그것도 치킨, 케이크 등...)으로 제안해주신 바람에 결국 협상(?) 끝에 음료수 기프티콘 등을 받는 것으로 훈훈하게 해결되는 일들이 많아졌습니다 ^^;;
(아니 기프티콘으로 낮춰준다 하셨다면 원래 후원금은 얼마를 보내주시려고 한 것일까요....)

이렇게 후원이라는 행복한 부담을 거절해드려왔지만, 많은 분들이 역시 상담은 뒤로 하고 후원에 대한 설득도 해주시고, 아예 자주 블로그와 유튜브를 봐주시는 이웃 분께서도 도움이 되어서 고마움을 전달해주는 것을 감사히 받는 것도 예의라고 말씀해주시기도 함과 동시에, 점차 늘어나는 상담 요청과 본격적인 미디어 활동 계획에 따라 후원을 통한 원활한 상담 유지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어 후원하기 안내사항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자유롭게 스피드웨권을 후원하고 싶다, 블로그 포스팅이나 유튜브 영상이 재밌어서 도네이션을 하고 싶다!

혹은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진행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다양하고 편리한 후원방법들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제 스피드웨권 후원 방법을 열어놓았으니! 부디 메일이나 카톡 채팅으로 계좌 물어보시거나 부담되면 기프티콘도 괜찮냐고 여쭤주지 마세요 ㅠㅠㅠ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