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대진대 맛집! 동해해물고기뷔페
- 맛집, 먹거리 리뷰/맛집
- 2018. 3. 5. 10:48
포천시 대진대학교 주변 맛집!
동해 해물고기 뷔페
대학교 근처 맛집을 하면 많은 것이 떠오르죠? 고깃집이나 혹은 한식당이나 또는 중국집, 일식집이 있을 것입니다. 대진대 학생 분들이시다면 넓은 캠퍼스 주변에 맛집 찾기는 좀 어렵다고 느껴지시죠? 저도 처음 신입생 때 많이 느끼기도 하였고 복학 후에도 사실 이 생각이 완전히 잊혀지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공강 시간에 조금 돌아다닐 수 있으시다면! 대진대 입구 부근에서 꽤 괜찮은 맛집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대진대 입구에서 약간 떨어진 뷔페! 동해해물고기부페 리뷰를 하겠습니다.
위치는 대진대 입구에서 왼쪽으로 쭉 가시면 됩니다. 일단 입구 나오셔서 횡단보도 건너신 뒤에 왼쪽 길로 약 8분 정도 걷다보면 나옵니다! 다른 리뷰에 나온 건화한식부페, 이공돈까스보다 더 멀죠! 대진대 맛집이라 하기도 좀 애매할 정도로 거리가 있기는 합니다 ^^;;;
당시 좀 더운 여름에 동기들과 함께 간 동해 해물고기 뷔페! 각종 다양한 고기와 해물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고기뷔페입니다.
성인 11000원, 초등생 7천원, 유아 4천원! 꽤 저렴한 편이죠? 오전 11시30분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고기 불판이 상당히 이상적입니다 ~^^~ 잘 타지도 않게 또한 기름이 잘 빠져나가게, 적절하게 굽고서 안타게 옆으로 밀어낼 수 있는 구조입니다. 이 점이 특히 맘에 들었죠! 일단 자리를 잡으면 고기 구울 때 쓰는 주걱, 집게, 가위를 주십니다.
역시 앞의 설명처럼 아주 다양한 고기들이 있습니다! 차돌박이, 샤브샤브, 등심, 삼겹살, 소시지와 양념고기까지 있습니다! 참 다양하죠?
이렇게 다양한 해물까지 있다는 사실! 다만 저희는 이 때 해물이 아니라 고기를 노리고 온지라 그렇게 신경을 쓰지 않았습니다. 다만 정말 해물 좋아하시다면 아주 천국이 아닐 수 없겠는데요?!?!
밥과 국, 그리고 저기 그릇 옆에 있는 것은 양념갈비입니다. 특히 양념갈비 진짜 맛있더군요?!?! 고기 구워지는 동안 맛보기 아주 좋습니다.
옆에는 샤브샤브에 들어갈 채소와 라면사리, 그리고 고기 먹을 때 같이 있어야할 고추와 채소들이 있습니다. 저희는 버섯구이만 할 거라서 버섯만 챙겼습니다.
샐러드바! 드레싱 샐러드와 김치들이 있습니다!
이 뿐일까요? 초밥도 있습니다! 다만 고기뷔페 특성상 전문점의 초밥보다는 쿠우쿠우 초밥에 준할 정도였습니다. 사실 고기뷔페인데 이런 쪽을 많이 드실 일이 있을까요? 게장과 토마토도 있으니 천천히 골라보는 맛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반찬들이 있습니다. 만두, 야채튀김, 고구마맛탕, 탕수육과 콜팝! 아참 저거 맥반석계란처럼 보이지만 빵같은 것입니다 이름이 안떠오르네요... 김밥과 부침개도 있고 후식용 떡도 많이 있습니다. :-)
고기뷔페의 백미! 아이스크림까지!!! 저희는 나중에 다먹고서 밥그릇에 떠서 먹었습니다 ^^;;;
그릇이 있는 곳에는 전골냄비와 주전자가 있는데 샤브샤브를 해먹을 때 쓰는 도구입니다. 물론 저희는 고기 구이를 생각해서 왔고, 샤브샤브를 드시느 분도 별로 안 계시더군요?
일단 적당히 고기와 반찬을 담아왔습니다. 친구가 대패삼겹살을 가져왔군요! 아주 탁월한 선택입니다.
저는 일단 초밥하나, 콜팝과 돈까스 조각, 탕수육과 양념갈비, 샐러드를 담아왔습니다. 고기 잠시 굽는 동안 먹을 생각이었죠. 한번에 총평하자면 아주 맛있습니다! 특히 저 돼지갈비는 더더욱 좋았죠 ~^^~
차돌박이인지 샤브샤브용의 다른 부위인지 헷갈리는데 아무튼 차돌박이를 먼저 굽기 시작했습니다. 동기여 그대는 고기를 구우시게나. 나는 사진을 찍을터이니
맛이 아주 기가 막혔습니다. 되게 부드럽고 고기 맛도 상당히 좋았죠! 더불어 불판 구조가 기름이 바로 빠져나가는 형태라서 아주 맛있게 고기가 구워졌습니다! 가운데 쯤에 마늘, 양파 등을 구워두면 고기 기름이 지나가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렇게 차돌박이, 대패삼겹살, 목살, 삼겹살 등을 맛있게 구워먹고 양념갈비와 샐러드바를 거치고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 한사발로 마무리하고서 셋은 무사히 수업을 들으러갔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상당히 다양한 메뉴들! 그리고 맛있게 잘 익을 수 있는 불판까지! 공강이 많이 비는 대진대 학생분들이시면 입구에서 좀 떨어진 동해해물고기뷔페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