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대 맛집
남자기숙사 그라찌에 카페테리아
함박스테이크 정식 후기
넓고 넓은 캠퍼스 대진대학교! 대진대 생활 중 꽤 큰 고충 중 하나가 주변에 가까운 맛집이 별로 없다보니 점심 메뉴가 꽤 고민될 때가 많습니다. 그런데! 대진대학교 캠퍼스 내에 꽤 근사한 카페테리아가 있습니다. 바로 대진대에 무려 세곳이나 있는 그라찌에! 엥? 그라찌에면 카페아냐? 갑자기 무슨 맛집? 하실 수 있으시겠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진대학교 그라찌에 카페테리아에 대해서 리뷰를 하겠습니다!
대진대 그라찌에 카페테리아는 남자기숙사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카카오맵에서는 1호점이라고 되어있는데 글쎄요... 워낙 오래전에 있었다보니 호점은 잘 모르겠습니다 ^^;;; 아참 남자기숙사에 있기 때문에 넓은 캠퍼스 특성상 공강시간이 넉넉하지 않으시다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왕복시간 포함하면 최소 1시간은 여유있게 잡으셔야해요!
학교가 넓다보니 아예 캠퍼스 내에 맛집이 존재합니다. 남자기숙사 옆으로 가시면 이렇게 한 건물의 2층을 독차지한 그라찌에 카페를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아래층은 기숙사 식당입니다. 은근 무난하다는 평이 있죠. 그러나 기숙사 식당이 그냥 커피면 그라찌에 카페테리아는 티오피!!!
요즘은 모르겠지만 복학하던 2017년 하반기에 이렇게 함박스테이크 정식, 점심저녁 특가 메뉴 (도리아, 파스타 등)의 메뉴판이 따로 있습니다. 저희는 이날 함박스테이크 정식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종이로 가려진게 있는데 저 부분은 돈까스였더군요? 본래 돈까스 정식도 있던거 같은데 무슨 이유인지 지워져 있습니다. 시간이 걸려서 일수 있겠죠?
메뉴판입니다. 그라찌에 카페의 커피 음료 뿐만 아니라 피자, 스파게티, 도리아(볶음밥 같은 거), 반달감자, 버팔로윙 치킨도 팝니다. 그냥 저렴한 레스토랑이라고 할 수 있죠 ^^;;; 지난 여름에는 빙수도 팔았는데 요즘은 어찌되는지...
아까본 메뉴가 그대로 있습니다. 옆에보니 스파게티를 저렴하게 팔고 있네요? 위에 메뉴판이 좀 수정된 것도 이 때문인거 같습니다.
치킨텐더와 반달감자세트메뉴 4200원 꽤 저렴하죠? 카테고리의 다른 포스팅에 있겠지만 맛은 꽤 좋았습니다. 다만 치킨텐더니 좀 딱딱할 수 있어요!
함박스테이크 정식 세개를 시키고 오랜만에 둘러보았습니다.
아참 예전에는 여기가 원래 영구스피자 대진대점이었습니다. 캠퍼스 안에 영구스 피자가 아예 들어와있었죠. 다만 그라찌에가 들어오면서 영구스 부분을 인수한건지 영구스피자 문구가 그대로 써져있습니다. 어쩐지 예전에 먹은 피자가 많이 먹던 형태였더군요 ^^;;
메뉴가 나왔습니다! 비쥬얼이 가끔 다른거 같은데 어떤 날에는 반달감자가 일렬로 세워져서 케첩소스가 뿌려져있었습니다.
복학하고서 맛본 신메뉴인만큼 맛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함박스테이크는 부드럽고 씹는 맛이 일품이었으며 반달감자도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또한 샐러드도 아주 신선했죠! 세트로 나온 아이스티도 후식으로 먹기 참 좋았습니다. 뭔가 6천원이라는 가격에 비해서 푸짐한 메뉴가 가성비가 상당히 좋은 편이네요.
그라찌에 카페테리아는 상당히 분위기도 좋고 넓습니다. 저렇게 특별한 공간이 있을 뿐더러
아예 회의실까지 갖추어져있죠. 여름에 공강 때마다 시원한 에어컨 아래에서 도리아도 먹고 그랫는데 여기만큼 좋은 곳이 없는 거 같습니다.
혹 공강시간이 좀 널널하신가요? 점심식사는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가 준비되어있는 남자기숙사 옆 그라찌에 카페테리아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