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대 그라찌에 카페테리아 치킨도리아&치즈오븐스파게티 리뷰
- 맛집, 먹거리 리뷰/카페
- 2018. 3. 8. 10:46
대진대 그라찌에 카페테리아 메뉴 추천!
치킨도리아&치즈오븐 스파게티 후기
저번 포스팅에서는 대진대학교 그라찌에 카페테리아에 대해 소개와 더불어 함박스테이크 정식 리뷰를 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정식메뉴가 아닌 그라찌에 인기 메뉴인 스파게티, 도리아에 대한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작에 앞서 도리아는 그냥 볶음밥 같은 것입니다 ^^;;; 상당히 맛있는데다가 보통의 볶음밥과는 다른 특이한 맛이 있죠.
위치는 다른 포스팅에 나와있듯이 대진대 남자기숙사 옆입니다. 대진대 외부 업체 중 가장 큰 편이죠.
각각 이틀에 걸쳐서 시켰는데 치킨 도리아 메뉴는 6200원, 치즈오븐 스파게티는 6300원입니다. 가격이 보통이죠?
다만 제가 시킨 것은 당시 팔았던 도리아 세트메뉴였습니다. 도리아 + 조각피자 + 음료였는데 가격이 7600원 정도였던 것으로 기억하네요?
주문하고서 기다리면 나오는 픽업존! 그라찌에는 피자도 매우 맛있습니다.
7천원대 치고는 구성이 매우 알찼던 치킨 도리아 세트메뉴! 뜨끈하고 맛있는 치즈가 올라간 치킨도리아, 조각피자, 아이스티입니다.
도리아 볶음밥을 만든 뒤 위에 치즈를 올리고서 오븐에 익힌 거 같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조각피자는 어떻게 한 것인지 좀 차갑더군요... 본래 이맛은 아닌데 약간 실망을 했습니다 ㅠㅠ
그라찌에 슈퍼스프림 피자는 요즘보니 오뚜기 피자?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쭉쭉 늘어나는 치즈! 닭고기 조각과 함께 볶아진 도리아 위에 올라간 치즈가 상당히 예술이었습니다.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면 특히 강추!!!
맛있게 식사를 하고서 같이 나온 아이스티는 테이크 아웃해서 여유있게 강의실 가는 길에 마셨습니다.
다른 날에 시킨 치즈오븐 스파게티! 6천원 대의 무난한 가격에 비쥬얼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따근하고 맛있는 치즈가 듬뿍 올라가서 더욱 좋았죠!
역시 맛있습니다. 치즈가 풍부하고 스파게티의 작은 고기 조각들도 아주 좋았습니다. 그라찌에 카페테리아 대표메뉴라면 치즈오븐 스파게티, 치킨도리아, 포테이토 피자가 아닐까 싶네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다시 동기들이 모여서 피자 한판 시켜 먹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