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인사말 모음, 4월 계절인사 추천
4월 봄인사말
따스한 봄날씨의 절정! 그리고 아름다운 봄꽃을 감상하기 가장 좋은 4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목련꽃이 피어나고 벚나무에는 벚꽃이 필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해마다 이 시기가 되면 보는 광경이지만 해마다 새롭게 느껴지는 4월의 아름다움이 그저 감사하게만 느껴집니다. 자연이 선사해준 아름다움을 느끼는 만큼 더더욱 열심히 봄을 만끽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봄의 절정을 맞이하여, 4월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누기 좋은 봄처럼 포근하고 따듯한 인사말을 나누고자 합니다. 봄처럼 아름답고 따스한 4월 인사말 모음! 지금 이 달의 아름다움을 대변해줄 4월 계절인사입니다!
1. 어여쁜 벚꽃이 피어나는 4월입니다. 향긋하고 아름다운 벚꽃을 감상하면서 마음에도 어여쁜 꽃을 피우시기를 바랍니다.
2. 봄이 선사해준 아름다운 모습이 너무나도 감사하게 느껴집니다. 한 폭의 그림과 같이 아름다운 꽃밭과 꽃나무, 그리고 꽃들의 인연을 맺게 해주는 나비와 벌들... 자연의 신비함과 아름다움을 보고 듣고 느끼는 것이 너무나도 감사한 일이 아닐까요? 자연이 선물해주는 이 소중한 선물을 즐기시는 4월 되세요!
3. 바닐라 아이스크림처럼 하얗고 탐스러운 목련이 피어나는 봄의 절정기 4월입니다. 어여쁜 꽃들과 아름다운 벚나무, 향긋한 자연의 향기가 우리를 반겨주네요? 시간 괜찮으시면 함께 산책가시겠어요?
4. 소중한 인연과 값진 추억을 만들기 좋은 4월입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면서 즐거움과 향긋함을 만끽하시기를 바랍니다.
5. 겨울이 가고 따듯한 봄바람이 부는 4월임에도 거리는 아름다운 눈길을 연상케하는 꽃잎길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꽃길을 걸으면서 소소한 행복을 느끼실 수 있는 4월 되시기를 바랍니다.
6. 따듯한 사랑이 싹트는 4월...인데 나는 솔로네... 솔로들이여 커플은 꿈깨자. 날씨도 좋은데 술이나 한잔하러 모이자.
7. 아름다운 벚꽃, 향긋한 꽃향기, 따스한 봄바람...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내 옆구리만 시리구나.... 옆구리 시린 동지들이여 애인은 필요없다! 우리에게는 우정이 있다! 봄맞이 술먹으러 가자!!!!
8. 캠퍼스에 벚꽃들 다 피어서 어디 놀러갈 필요도 없다! 그냥 캠퍼스가 벚꽃 축제네 ^^ 오늘 꽃구경하면서 야외에서 치킨 먹을사람? 내가 통크게 쏜다!!!
9. 어느덧 따스한 봄날씨를 가로막는 꽃샘추위가 물러가고 이제 포근한 봄의 기운이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그동안 추운 겨울과 꽃샘추위 때문에 정리하지 못했던 겨울옷을 장롱에 잠재우고 입기 편하고 시원한 느낌이 드는 봄옷을 준비하는 것이 어떨까요?
10. 푸른 빛깔의 옷을 입은 산이 하얗고 알록달록한 장신구를 걸쳤습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겸 우리 등산갈까요?
11. 파랗고 높은 하늘을 보니 기분도 상쾌하게 느껴집니다. 날씨만으로도, 분위기 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4월의 행복을 느껴보세요!
이 글을 쓰는 지금도 창밖을 보니 목련꽃이 피어나고 벚꽃이 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어서 미세먼지가 가라앉고 파란 하늘과 맑은 공기가 있는 봄을 보고 싶네요 ㅠㅠ 여러분 모두 아름다운 벚꽃이 피어날 때까지! 건강유의하시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4월 인사말 모음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