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좋은 말

4월 계절인사말 모음, 4월 인사문구

스피드웨권 2018. 3. 29. 00:48

4월 계절 인사말 모음, 4월 인사문구 총정리




 썸네일 사진처럼 아름다운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4월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벚꽃이 피면 전국적으로 벚꽃축제도 열고 이에 가족과 친구, 혹은 연인이 함께 벚꽃 놀이를 즐기시겠죠? 사랑하는 이들과 자연이 선물해준 아름다운 분위기 속에서 멋진 추억을 만드실 수 있는 4월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혹시 아직 사랑하는 사람, 소중한 사람에게 4월의 인사를 전하지 못하신 분들도 많으시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4월 인사문구! 봄의 절정기인 4월의 계절인사말 모음입니다!




1. 따스한 봄을 잠시 주춤하게 만든 꽃샘추위가 물러나고 포근하고 따스한 봄바람이 불어오는 것이 완벽한 봄의 시작을 알리는 것만 같습니다. 차가웠던 겨울과 꽃샘추위는 모두 잊고 이제 봄이 선사해주는 따스함과 포근함을 만끽하시기를 바랍니다.


2. 구름한점 없는 맑은 하늘을 보니 하루가 웃음으로 가득한채 시작이 됩니다. 가끔 힘들고 지칠 때 시원시원한 봄의 하늘을 보면서 기운을 내는 것이 어떨까요?


3. 최근 날씨가 따스해진 만큼 진드기가 다시 활동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항상 잔디에 누우실 때는 돗자리를 깔아두시고 풀밭에는 가급적이면 들어가지 말기! 들어가야할 경우 긴팔, 긴바지를 입고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항상 안전에 유의하세요!!


4. 어렸을 적에는 하얗고 물감같은 벚꽃들이 피어오르는 모습을 보면 그림 속의 주인공이 된 기분이 들었습니다. 성인이 된 지금도 벚꽃길을 걸으면 아름다운 명화 속의 주인공이 된 기분이 들게 됩니다.... 명화처럼 아름다운 봄의 거리! 우리 함께 벚꽃의 아름다움을 감상해볼까요?


5. 봄이 선물해준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이 너무나도 감사하게 느껴집니다. 한 폭의 그림과 같이 아름다운 꽃밭과 꽃나무들의 인상적인 모습을 카메라에 담을 때마다 추억도 하나씩 만들어지는 것만 같습니다. 다시 오지 않는 지금의 봄! 지나가기 전에 마음껏 만끽하실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6. 어여쁜 벚꽃이 피어나는 4월이 왔습니다. 향긋하고 아름다운 벚꽃을 감상하면서 마음 속에도 예쁜 꽃들이 피어나시기를 기원합니다.


7. 바닐라 아이스크림처럼 하얗고 탐스러운 목련이 피어나는 봄의 절정기 4월입니다. 어여쁜 꽃들과 아름다운 벚나무, 향긋한 자연의 향기가 우리를 반겨주고 있습니다. 함께 산책하면서 기분 전환이라도 할까요?


8. 사랑하는 사람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좋은 4월의 봄입니다. 소중한 이들과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시면서 즐거움과 향긋함을 만끽하시기를 바랍니다.


9. 지난 겨울 하늘이 선물해준 눈길의 아름다움을 보듯이 올해 봄에도 자연이 선물해준 아름다운 꽃길이 눈앞에 펼쳐지고 있습니다. 겨울에는 눈을 밟을 때 나는 아름다운 소리처럼 봄에는 꽃길을 걸을 때마다 느껴지는 아름다운 향기를 느껴보시기를 바랍니다.




곧 벚꽃축제기간이라서 나들이라도 갈까 계획하고 있는데 솔로인 친구들이 배가 아프다면서 기우제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 이제 그 시즌이 오면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미리 벚꽃구경 해두세요. 봄에 장마가 오는 기적을 보시기 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