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덕소맛집 추천! 수제햄버거 전문점 훔메버거 위치, 메뉴 후기

반응형
728x170

남양주시 덕소 수제햄버거 맛집 추천!

수제햄버거 전문점 훔메버거 위치, 메뉴 후기

덕소역 근처 맛집추천!





덕소에 볼일이 있어서 일을 마치고 돌아갈려는 찰나! 배는 고픈데 무엇을 먹고갈까 고민이 들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런데 눈에 들어온 것은 수제햄버거 전문점!!! 가끔 덕소 쪽을 방문하고는 하였는데 이런 곳이 있는 줄도 몰랐다니.... 뭔가 미스터리 함을 뒤로 한 채로 이번에 소개할 맛집을 방문하였습니다!!




훔메버거 위치입니다. 덕소역에서 상당히 가까운데요? 아마 출구로 나오시고서 여기다! 바로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가게가 거의 10년이 넘었는데 살짝 외관이 경양식집 느낌이 들었습니다. 어린시절에 자주 갔던 레스토랑? 느낌도 들었어요!!!




뭔가 정겨운 느낌의 사장님께서 반겨주신 훔메버거! 메뉴판을 보기 전 둘러봤는데... 무려 소고기를 국내산 한우를 쓴다고 합니다... 수입산도 아니고 육우도 아닌 한우!?!?! 믿을 수 없지만 일단 대단하다는 생각만이.... 거의 대부분이 국내산이었더군요? 국내산의 뜻이 외국에서 수입해온 동물을 우리나라에서 기르는 것도 해당된다고는 하지만... 아예 한우라고 쓰신거는 빼박인거 같습니다..;;;

요리시간도 오래 안 걸리네요? 포장도 되고...




우리 엄마가 정성으로 만드십니다... 어쩐지 정겨운 느낌도 그런 이유가...!!! 가려진 거는 셀프였나봅니다. 지금은 셀프가 아니에요!

가게 분위기 또한 외관처럼 경양식집이었습니다. 깔끔한 느낌과 넓지 않은 좌석들, 대신에 쾌적한 분위기가 상당히 맘에 들었어요!




메뉴판입니다. 수제햄버거 전문점이면서도 돈까스, 스테이크 요리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등심돈까스가 7천원이며 다른 돈까스 메뉴들도 상당히 저렴하네요??? 무려 메뉴판에 만원을 넘는 메뉴가 없었습니다... 모듬돈까스마저 제일 비싼게 9500원... 그저 놀랍기만 하네요 ^^;;;

저희는 대신 햄버거가 땡겨서 버거류를 보았습니다. 오리지널버거, 치킨버거, 스테이크 버거 등등 다양하네요... 햄버거나 핫도그 주문시 3천원을 추가하면 감자튀김과 음료를 준다고 합니다! 저는 비프스테이크 버거세트와 친구는 스파이스 치킨버거 주문!!! 이렇게 주문해도 둘이 15000원입니다. 꽤 저렴하죠?




주문과 동시에 음료수도 주시고 수프도 주셨습니다. 수프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ㅠ




얼마 지나지 않아 나온 비프스테이크 버거세트와 스파이스 치킨버거! 참 크고 아름답습니다.....




고기두께 보세요.... 보통 햄버거 패티와는 다릅니다... 안에 채소도 참 가득 들어있네요?!?!

감자튀김도 바삭거리는 맛이 프랜차이즈와는 매우 달랐습니다!!




이 세트가 만원도 안 한다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무려 한우햄버거임에도...ㄷㄷㄷ




속을 보니까 더더욱 감탄사가 절로 나왔습니다. 육즙이 흐르는 한우스테이크... 그리고 신선하고 느끼함을 잡아주는 채소들....

유일한 단점이라면 수제버거 특성상 먹기가 조금 불편했습니다. 괜히 포크와 나이프가 나온게 아니네요.... 일단 반으로 자르고서 꾹 누르고서 먹어보기도 하고 또는 반에서 또 반으로 썰어서 먹기도 하였습니다. 상당히 컸어요 ㅠㅠㅠㅠ 맛있고...




이건 친구가 먹은 치킨버거!!! 역시 치킨이 상당히 두툼한데다가 바삭바삭했습니다! 거의 맘스터치 싸이버거와 우열을 가리기 힘든 맛이었어요! 다만 생각보다 많이 맵지는 않아서 매운거 좋아하는 분이라면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저는 매운 거에 민감해서... 조금 맛이 쎈 느낌이었어요 ㅠㅠ


생각보다 착한 가격, 그리고 풍부한 양과 맛! 따듯한 온정까지!!! 프랜차이즈와 비교할 수 없는 덕소의 수제햄버거 맛집! 아직 안 가보셨다면 꼭!!! 꼭 가보세요!!! 안 가본 사람, 여러 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간 사람은 없을 겁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