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 한옥집김치찜 서대문본점 위치, 메뉴 후기

반응형
728x170

서대문역 부근 한옥집 김치찜 서대문본점

위치, 메뉴, 맛 리뷰




남친과 서대문역 부근에 일이 있어서 오후내내 있다가 저녁시간이 되어서 밥먹을 준비를 하던 중! 우연히 예전에 갔던 한옥집김치찜이 생각이 났습니다! 제가 예전에 간 곳은 분점이었는데 서대문에 본점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바로 지도앱보고서 위치추적!!! 그렇게 한옥집김치찜 서대문본점을 찾았습니다!




한옥집김치찜 본점 위치입니다. 서대문역 2번출구 나오셔서 쭉 가신 다음에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렇게 도착한 한옥집 김치찜 서대문본점! 체인점들과 다르게 본점은 이름처럼 한옥집이었어요! 조금 오래된 듯하면서 옛느낌을 그대로 담은 한옥집... 그래도 유명한 곳인만큼 주차장 위치 등이 잘 적혀있네요? 게다가 깔끔한 메뉴판과 알바구함 팻말까지....




메뉴판입니다. 거의 메인메뉴이면서 나란히 인기가 있는 한옥집김치찜, 한옥집 김치찌개가 8500원! 그리고 단체손님이 많이 찾으시는 김치등뼈찜 소자가 26000원이네요? 이 외에 수육무침도 있고 달걀말이와 떡갈비도 있습니다. 달걀말이는 김치찜과 가격이 같은데 역시 유명한 메뉴입니다. 전메뉴 포장까지 되네요?

가게 안은 외관처럼 한옥집 그대로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훈훈하면서도 시끌벅적한 식당... 그리고 연예인들한테도 유명하고 방송에도 많이 나와서 관련 사진들이 벽에 붙어있었습니다... 아무튼 남친과 함께 남는자리에 앉아서 바로 주문을 하였죠!




얼마지나지 않아서 나온 한옥집김치찜 2인분! 상차림은 밥과 콩나물국, 김치찜과 김, 콩나물반찬과 잡채가 있었습니다. 조금 상차림이 간결하죠?




찐김치와 돼지고기입니다! 음... 2인분인데 그릇 때문인지 아니면 원래 그런건지 좀 작아보였어요... 고기와 김치는 가위와 집게를 이용하여 먹기 좋게 썰어내면 됩니다!




고기를 김치에 싸서 밥과 함께 먹었습니다! 저는 맛이 괜찮았는데 남친은 조금 다른거 같더군요? 고기 양이 조금 적기도 하고 김치찜 맛이 생각과는 조금 다르다고 합니다. 음... 저는 그래도 맛있게 먹었는데 잘 모르겠네요 ㅠㅠ 맛있어서 많이들 찾아온다고 들었는데... 호불호는 조금 있지만 추억의 맛이 느껴지는 한옥집김치찜 서대문본점! 분점과 다르게 한옥집 그대로의 모습에서 즐길 수 있는 점이 나름대로 좋았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