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여름 인사말 모음
여름철 인사말 추천 2018버전
활활 타오르는 여름! 어느덧 실내온도는 기본 30도를 넘어서고 심지어 사람 체온과 같은 36도를 돌파한 지역까지 늘면서 완벽한 여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찾아오지 않았으면 하는 열대야까지 있으면서 폭염시대가 도래하게 되었죠 ㅠㅠ 그러나 이 불같은 더위도 시원하게 이겨내고 덥고 바쁜 일상이지만 서로의 사랑과 온정이 시들지 않도록 나누는 안부인사들이 있습니다! 때로는 더위에 대한 건강 안부, 때로는 함께하는 여행의 추천이 담긴 올해의 여름인사말! 2018년 여름 인사말 모음을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1. 어느 때보다 날씨가 더워진다했더니 벌써 중복입니다. 오늘은 닭을 푹 고아만든 삼계탕이라도 먹으면서 기운을 좀 차려야겠네요 ~^^~ 비록 덥고 찌푸둥한 날씨지만 건강도 챙기고 식사도 챙깁시다!
2. 날씨가 많이 더워진 만큼 피서를 떠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그만큼 지금 시기에는 햇빛도 많이 강하고 상당한 고온인 날씨죠! 외출 하실 때는 항상 선크림 또는 선스틱을 바르시고 충분한 휴식과 수분 섭취를 잊지마세요! 건강과 행복을 모두 챙기는 여름되시기를 바랍니다.
3. 어느 때보다 심한 폭염 때문에 열대야까지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에 에어컨을 밤에도 세게 틀고 주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오히려 수면을 방해하고 해가 된다는 사실! 아무리 더워도 24도 정도의 적정 온도를 유지하시는게 좋습니다! 덥다고 건강에 해가 될 만큼 틀지마세요!!
4. 방학이라고 너무 집에만 머물면 지루하기도 하고 쉽게 나태해질 수 있습니다. 개학 후에도 다양한 활동에 익숙할 수 있고 방학동안 좋은 공부가 되도록 여행을 떠나는 것이 어떨까요? 바다와 계곡처럼 시원한 물에 몸을 담그면 더위도 싹 가시고 잊지못할 추억도 될 것입니다.
5. 덥고 습한 여름입니다! 이런 날에는 음식이 상하기 매우 쉽죠? 항상 음식은 개봉한 즉시 빨리 드시고 남은 음식은 꼭 냉장보관하세요!
6. 알아두면 좋은 열대야를 이기는 팁 5가지! 초저녁에 가벼운 운동! 미지근하거나 혹은 조금 따스한 물로 샤워! 통풍이 잘되는 옷입고 시원한 소재의 이불과 담요 꺼내기! 자기 전에 따스한 우유 마시기! 야식은 금물! 특히 저녁에 과음은 금물! 더운 밤에도 편안한 잠자리에 드실 수 있으실 겁니다!
7. 해마다 똑같이 더운 여름이지만 올해 2018년 여름은 어느 때보다 더 덥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언제나 똑같이 올 여름도 시원한 추억과 즐거운 시간으로 이겨내면서 보내야겠죠? 더운 날씨도 막지 못하는 2018년 여름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기를 바랍니다!
8. 방학이고 휴가철이라고 야식을 즐기시거나 특히 과음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그러나 과음은 건강에도 해롭지만 특히나 열대야에 잠을 더 못 이루게 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아무리 즐거운 회식이라고, 오늘 밤 달리자고 약속하더라도! 건강에 해가 되지 않도록 선은 지켜요~~!
오늘도 역시 열대야에 잠 이루기 힘든 밤.... 여러분 모두 더운 여름이지만 잘 이겨내고 웃으면서 아침에 다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올해의 여름인사! 2018년 여름인사말 모음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