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동 티라미수 성신여대점 위치, 가격, 맛 후기

반응형
728x170

망원동 티라미수 성신여대점 메뉴가격, 위치, 맛 리뷰




 성신여대 쪽에 볼일이 있어서 이것저것 작업을 하다가 다들 휴식시간을 가질 겸 카페로 향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꽤 유명한 체인점 카페가 있어서 망원동 티라미수로 Go!




성신여대입구역 1번출구로 나오셔서 쭉 가신다음 오른쪽 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약간 복잡할 수 있지만 찾아가면 꽤 잘나와요!




조금 어두워진 시간의 망원동 티라미수... 첫 인상은 마치 응답하라 1988 느낌의 복고풍스러운 카페느낌이었습니다. 희한하게 카페 전화번호와 지점이 간판에 표시되어있지 않네요...




메뉴입니다. 메뉴판마저 예전에 흔히쓰는 글꼴이네요... 다양한 맛의 티라미수 케이크, 그리고 커피와 홍차가 있습니다.




티라미수 케이크입니다. 다들 하나같이 맛있어보였습니다. 실제로 맛도 좋고요.




다양한 맛과 색깔을 갖춘 티라미스 케이크... 식사 후 간단한 후식으로 먹기에 매우 좋았습니다.




좌석도 매우 아늑했는데요. 뭔가 부모님세대 때의 감성을 담은 듯 했습니다.




다른 카페보다 편안한 좌석은 아니지만 나름의 매력을 가진 자리...




저런 형태의 표어... 많이 봤죠? 옆에는 거울과 레몬을 띄운 맹물에 가까운 생수가 있습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를 시켰습니다. 맛은 다른 곳과 비슷했어요! 더불어 사진은 일회용품인데 이 사진은 당시 일회용품 규제가 없던 시절에 찍은거라 그렇습니다.




그리고 함께 곁들여먹을 티라미슈 케이크! 오리지널과 오레오인데 맛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티라미수는 보통 케이크와 맛이 똑같았고 오레오는 바삭한 맛이 상당히 색다른 느낌이었어요! 추억의 느낌과 달달한 맛이 기다리고 있는 망원동 티라미수! 전국적으로 다양한 지점들이 있으니 케이크와 커피가 생각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