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역 헌법재판소 맛집 추천! 쌈지 가격, 위치, 맛 리뷰
김치찌개, 추억의 도시락, 한우구이 메뉴
북촌 삼지 식당
헌법재판소에서 일을 마치고서 팀원들과 함께 점심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 문득 북촌식당 중에 착한가격과 정성이 가득한 맛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서 지도앱으로 추적과 추적을 하면서 찾았습니다! 쌈지? 삼지? 원래 이름은 삼지, 그러나 현재는 쌈지로 개명한 한식집입니다.
위치는 딱 헌법재판소 앞 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좀 어려우실 듯 하지만 막상 찾아가면 금방 나와요!
간판 이름은 '삼지'라고 나와있는데 정작 다른 간판과 종이간판에는 '쌈지'라고 나와있습니다. 발음 때문에 그런지 이름을 바꾸신 듯 하네요.....
메뉴판입니다. 단체로 회식하기 좋은 고기류 상차림 메뉴도 있습니다. 하지만 점심시간이고 조금 간편하게 먹기 위해 일반 식사메뉴를 먹기로 하였습니다. 뚝배기 불고기, 김치찌개+추억의 도시락, 된장찌개+추억의 도시락, 냉면 등 매우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찌개와 도시락은 6천원밖에 하지 않습니다. 상당히 저렴하죠...? 주변 직장인 분들이 많이 방문하는 이유를 알 거 같습니다.
반찬류부터 상당히 푸짐한데요? 김치, 고추무침, 떡볶이, 어묵볶음까지 다양합니다. 더불어 도시락에는 김까지 같이 나옵니다.
저는 김치찌개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이 푸짐한 양이 6천원이라니... 그저 놀랄 뿐입니다. 밥 한 가득에 잘 부쳐진 계란부침 2개... 그리고 두부와 돼지고기가 가득들어간 김치찌개까지...
도시락이야 말할 필요도 없고 찌개역시 고기가 쫄깃하고 매우 맛있습니다. 안국역 쪽에서 근무를 하시거나 헌법재판소에 방문하시는 일이 있다면 착한가격과 정성이 가득한 맛이 있는 한식집 쌈지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