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맛집추천! 제육볶음 전문점 현궁 위치, 메뉴, 맛 후기

반응형
728x170

종로 광화문 맛집 추천! 제육볶음요리 전문점 현궁 가격, 위치, 맛 리뷰



의경시절 광화문 광장 근무하는 날마다 자주 식사장소로 이용했던 현궁. 제육볶음 요리가 일품인데다가 후식으로 마시는 매실음료가 인상깊었던 광화문 광장 맛집 현궁입니다.




위치는 광화문 광장 옆 길로 쭉 가신 다음 지하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유리원통으로 된 계단, 또는 건물 안 엘리베이터로 들어가는 등 방법은 다양해요!




지하식당가들과 함께 섞여있는 현궁. 아직 점심시간 조금 전이라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012


메뉴판입니다. 미국산 소고기구이, 돼지고기 구이메뉴 등도 있긴 하지만 여기 추천메뉴는 따로 있습니다. 제육정식, 불고기정식, 낙지철판볶음, 버섯불고기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역시 최고의 추천메뉴는 제육정식입니다!!! 무려 1인분이 7천원인데다가 그 맛과 정성은 훨씬 뛰어넘기 때문이죠!




반찬은 평범합니다. 어묵, 김치, 콩나물, 나물.... 조연급 반찬들은 아주 쏘쏘!




우리의 메인메뉴 제육철판볶음입니다! 제육과 그 위에는 파가 듬뿍!!!!




밥과 콩나물국을 주시는데 추가할 수 있어요!




맛있게 제육을 볶아주시면 됩니다! 이때 처음에는 쎈불로 해주시고서 볶아준 다음, 중간불로 슬슬 뒤집어주다가 나중에는 약한 불로 열만 가해주시면 됩니다.




맛이 아주 기가 막힙니다 ㅠㅠㅠ 쫄깃하고 부드러운 고기 맛이 매우 일품이지요! 더군다나 고기를 어느정도 먹은 뒤에는 밥 두공기 정도 시키면 김가루와 참기름을 주십니다. 이걸로 볶음밥도 해먹을 수 있어요! 볶음밥 또한 신세계를 경험하는 맛이 매우 일품입니다 강추!!!!!!!!!!




먹다보니 봉평메밀막국수가 생각난다고 하여 추가로 시켰습니다. 막국수 역시 맛이 아주 좋았어요! 시원하고 기름기를 모두 거두어가는 깔끔함! 후식으로 다같이 냉면 한사발 함께 드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저렴한 가겨과 푸짐한 양, 그리고 골고루 갖추어진 영양과 맛이 모두 갖추어진 제육볶음전문점! 광화문역에서 가깝고 광화문광장에 들를 때 추천드리는 최고의 맛집 현궁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