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역 충정로 맛집 추천! 돈까스, 쌀국수, 튀김전문점 카돈마리 맛, 메뉴, 위치 후기

반응형
728x170

서대문역 충정로 맛집 추천!

일본식 돈카츠, 베트남쌀국수, 튀김요리 전문점 카돈마리 맛, 가격, 위치 리뷰




 한국장애인재단 허브메신저 활동을 마친 어느 날... 해단식 기념으로 다같이 근처에서 저녁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새로 생긴 맛집인거 같았는데 분위기도 따스하고 상당히 깨끗하여 기대를 품고서 갔습니다. 미리 급하신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맛과 비쥬얼 모두 꽤 좋습니다. 다만 직원 분들이 초창기인지 약간의 실수가 조금 있긴해요...;;;




위치는 경찰청 맞은편 거리에서 또 골목으로 들어가면 아파트 단지가 있습니다. 그 쪽 1층에 위치해있어요!




 MBC에서도 나온 거 같은데 그건 잘 모르겠네요....;;;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미리 순서대기표도 있습니다. 헌데 예약은 불가능하다는게 함정...




일본식 돈까스 전문점이지만 아시아음식 전문점 같습니다. 돈카츠 종류, 쌀국수 종류, 호주식 월남쌈 마리 종류, 피쉬앤칩스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어요! 가격대가 꽤 높은 편인데 아무래도 크기도 그렇고 분위기값이 꽤 많이 들어간거 같습니다.




상당히 깨끗하고 편했던 자리. 단체석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오 물이 상당히 좋네요? 무려 내추럴 미네랄 워터! 접시와 유리컵, 수저와 젓가락이 알맞게 놓여있습니다. 




일단 저희는 꼬제를 시켰습니다. 푸짐한 홍합과 새우 등 해산물이 가득하고 바닥에는 스파게티편으로 구성된게 마치 홍합짬뽕같았어요! 하지만 토마토가 들어가서 파스타 느낌이 들었다는 것!




다음은 치즈돈카츠입니다. 두툼하고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간 일본식 돈까스메뉴인데 바삭하고 상당히 맛있었어요! 소스역시 최고!!!




위와 비슷한 메뉴인데 치즈돈카츠와 새우튀김이 함께 있습니다. 다만 새우튀김이 좀 문제가 있어서... 메뉴 바꿔주셨어요 ㅠㅠ

비록 바꿔야했단 점에서 좀 아쉬웠지만 바삭한 맛은 역시 좋았습니다. :-)




다음은 차돌쌀국수입니다. 차돌박이가 듬뿍 들어간 베트남식 쌀국수인데 역시 맛이 매우 일품이었어요! 특히 부드럽고 쫄깃한 차돌고기 맛이 인상깊었습니다.




꼬제돈까스입니다. 위 꼬제메뉴와 비슷했지만 조금 더 작고 위에 돈까스가 올라가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럭저럭했어요 ㅠㅠ 역시 돈까스는 그냥 바삭하게만 꼬제도 단독적인게 최고 ㅠㅠ




피쉬앤칩스입니다. 상당히 유명하죠? 생선까스와 같은 생선튀김과 반달감자라고도 부르는 웨지감자튀김을 안주삼아서 먹는 요리입니다. 대체로 간도 맞고 소스도 상당히 알맞았어요! 혹 국수요리가 입에 안 맞으시면 추천드립니다.




이건 무슨 술이라고 팀원이 추천해주었는데.... 솔직히 술 잘 안마셔서 잘 모르겠네요 ㅠㅠ 뭐 톡쏘는 맛이 약간 특이하고 레몬 맛까지 살살 느껴지니 이런 맛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해단의 아쉬움을 안주와 술로 삼켜버렸던 하루.... 그렇게 짧았지만 굵었던 여정도 마치고, 여정과 함께 맛집리뷰거리도 하나 챙기게 되었습니다. 서대문역과 충정로역 사이에서 맛집을 찾아 방황하신다면 카돈마리로 고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