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 추천메뉴 닭달버거 가격, 맛 리뷰
- 맛집, 먹거리 리뷰/맛집
- 2018. 9. 18. 00:11
치킨 프랜차이즈 파파이스 추천 메뉴 닭달버거 후기!
가격, 맛, 세트메뉴 리뷰
경복궁역 부근에는 원래 2층짜리의 넓은 파파이스 매장이 있었습니다. 헌데 리모델링에 들어간 것인지 아니면 폐업을 한 것인지 늘 헷갈렸는데 들리는 말에 의하면 폐업이라고 하더군요... 무려 2개월째 가게 안이 텅텅 빈 것을 보니 맞나봅니다 ㅠㅠ
이 리뷰는 거의 6개월 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경복궁역 부근에서 업무가 있었는데 점심시간이 겹쳐서 간단하게 즐길 수도 있고 오랜만에 파파이스도 가고 싶어서 우연히 찍었죠. 아래 사진들은 모두 폐업 직전 영엽했을 때의 사진들입니다. 그러면 파파이스 추천메뉴 닭달버거 리뷰 한 번 해볼까요?
당시만 해도 여전히 깔끔하고 넓었던 매장 안.... 메뉴들 역시 정상적으로 보여졌습니다. 더군다나 점심시간 할인메뉴까지 있었네요...?
닭달버거 세트를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점심시간이라 무려 5200원에 세트를 즐길 수 있었다는 것!!!
파파이스는 사이드메뉴도 많네요.. 개인적으로 감자튀김, 치즈스틱, 콘샐러드를 추천드립니다.
세트가 나와서 2층으로 향했습니다. 탁 트이는 2층에서 시민들이 점심식사를 하러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며 즐기는 햄버거는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큼지막한 닭달버거 하나와 잘 튀겨진 감자튀김, 케찹 2개와 사이다... 탄산음료 딱히 안 마시는 타입인데 우유가 없으니 이걸로 먹죠 뭐 ㅠㅠ
아주 바삭하고 잘 튀겨진 감자튀김! 후렌치후라이는 뭔가 맘스터치와 매우 비슷했습니다. 예전에 맘스터치, 파파이스 모기업이 같은 곳이어서 그런가 보네요...
닭달버거는 닭다리 버거인데 맘스터치 싸이버거와 비슷하다고 하여 매우 유명합니다. 물론 파파이스가 더 먼저 나와서 그 반대이기는 하지만 워낙 맘스터치의 위상이 파파이스를 압도했다보니.... ㅠㅠ
진짜 싸이버거와 상당히 비슷했습니다. 공룡팔마냥 굵직하게 생긴 닭다리패티, 싸이버거와 매우 똑같은 크림소스와 양상추, 토마토... 그리고 깨가 듬뿍 들어간 빵까지.... 바삭바삭하면서 쫄깃한 맛이 매우 일품이었습니다. 치킨버거 3대장이 맘스터치, 파파이스, KFC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결론적으로 맘스터치의 싸이버거와 매우 비슷하면서도 더 일품의 맛이 느껴졌습니다. 치킨버거가 떠오를 때마다 파파이스가 있는 곳으로 찾아가야겠네요.. 더군다나 맘스터치와 달리 런치메뉴 할인이 있다는 점이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