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데이트코스 추천! 신촌 브라이트 VR 테마파크

반응형
728x170

주말데이트코스 추천! 브라이트 신촌점 VR테마파크

신촌 VR게임룸 VRIGHT

다블로그를 통하여 이용권을 받고서 작성한 후기입니다




 주말에 남친이랑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남친이 다블로그에서 VR테마파크를 추천해주어서 저번 주말코스는 VR게임으로 잡았습니다!! 가끔 마트나 백화점가서 체험으로 한두번 해보기는 했는데 아예 풀코스로 즐기는 기회는 별로 없어서 설레는 맘으로 주말을 기다렸습니다 *^^*

아참 VR게임방 이름이 신촌에 있는 브라이트였어요!




브라이트 신촌점 위치에요! 위치는 신촌역 1번출구 나오셔서 오른쪽으로 쭉 직진하시면 됩니다! 대략 6분 정도는 걸려요!




그러면 이렇게 높은 건물에 브라이트 플래카드가 똭! 개업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플래카드도 걸려있고 상당히 깨끗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자아낸 곳입니다!!




제일 기대된 것이 이 어드벤처존이라는 것이였어요! 유투브에서 VR로 롤러코스터 타기를 본 적이 있는데 꼭 해보고 싶었거든요 ㅠㅠ




브라이트 신촌점은 VR기기 횟수 등을 위주로 가격이 책정되어있습니다. 주중 일반인 기준으로 프리패스가 22000원! 각종 VR기기와 게임을 3시간 내에 무제한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스페셜포스 VR게임도 1회 포함되어있어요!

더불어 KT,LG U+ 할인과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반값할인 등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참고로 대학로인 만큼 공강시간, 특히 주말에는 사람이 바글바글합니다 ㅠㅠ 스페셜포스의 경우 미리 전화로 예약하셔야만 즐길 수 있다는 거 꼭 참고하세요!!!! 더불어 부지런한 커플이 한판이라도 더 게임을 합니다 ㅠ3ㅠ




혹여나 가방 등이 있다면 락커에다가 안전하게 잠금!




이렇게 사용자 인증 QR코드 팔찌와 VR마스크를 지급해줍니다! 꼭 눈에 쓰셔야 기기를 착용하실 수 있어요! (위생을 위해서입니다)




제일먼저 선택한 코스는 다이나믹 시어터! 롤러코스터, 하늘에서 보는 제주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 다양한 코스를 볼 수 있어요!




저희는 3가지 다 해봤답니다 ^^ 특히 제주도는 시원한 바람까지 부는 기능이 있어 아이언맨 느낌이 들었어요! 롤러코스터도 놀이동산 자주가기 힘든데 여기서는 원없이 타봤습니다!!! 바람까지 세게 부는게 진짜 탔구나 착각을 불러일으켰어요! 참고로 위 사진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입니다. 무서운 뱀도 나오고 갑자기 작아져서 떨어지기도 하고 신기하면서도 재밌었어요!




이건 로봇아담이라는 건데 저는 위에 롤러코스터 타느라 어지러워서 남친만 하기로 했습니다. 무슨 로봇을 타고서 적을 물리치는 게임 같더라고요?




진지한 표정으로 게임에 열중하는 남치니.... 기계가 컨트롤에 따라 실제로 움직여서 상당히 신기했어요!




이건 플라잉젯 같았는데 아이언맨이 되는 기구입니다! 다른 분들이 하는 거를 보고 되게 어지러울 거 같아서 안 했지만 남친은 꼭 해보고싶다는 말에 바로 대기해서 고고!!! 처음에는 그냥 까닥까닥 움직이는 거를 보고 응? 할걸 그랬나 했는데....




으헉....!!! 갑자기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꺾이더니 나중에는 90도 하강까지 하더라고요.... 진짜 보기만 해도 아찔했는데 실제 VR로 하면 비명부터 나올 거 같았습니다 ㅠㅠㅠㅠ (은근 재밌어보여서 후회한 거는 덤...)




다음은 상당히 유명한 온라인 게임이죠? 스페셜포스 VR버전입니다!!! 역시 저는 총게임은 별로 안 좋아해서 남친만 해보기로 했어요!




스케일이 상당히 달랐습니다! 진짜같은 총에다가 얇은 군장 같은 거도 매야했어요!




손목에 기어는 아이템을 줍는 거라고 하더군요? 전장에 나갈 준비가 끝난 웨권하사!




그냥 총만 쏘겠다했는데 이리저리 바쁘게 움직이면서 게임하는 모습이 신기했어요. 게임이 아니라 진짜 전쟁에 나간 느낌.....




대체 얼마나 적들이 많으면 저리도 바쁘게 움직일까요... 다행히 보스까지 혼자서 멋지게 해치워냈습니다 *^^* 그리고...!




교전 후 완전히 뻗어버린 남친님...ㅠㅠ




브라이트에는 야외휴게실도 있으니 혹 게임을 하시고서 힘드시면 이렇게 나가서 바람을 쐬시는 것도 좋습니다!




1층은 모두 놀고 2층으로 향했어요! 여기는 뭔가 브레이크 댄스무대 같았는데 스포츠게임VR이더군요? 여기서는 아이팟형태의 기어를 착용하고서 즐기는 거랍니다~~!




마침 사람이 가장 적을 시간이라 재빨리 VR룸으로 향했어요! 각종 다양한 VR게임들을 개인적인 공간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보니까 무서운 게임도 있네요...ㄷㄷㄷ




최대 1인당 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한 VR게임룸! 여기가 본격적인 VR게임의 시작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메뉴얼에 나와있는 게임종류와 조작법을 토대로 자유롭게 즐기실 수 있어요! 공포게임, 탈출게임, 아기자기한 게임, 스포츠게임 등등 종류도 무궁무진!!!




공포게임은 뭔가 좀.... 결국 남친과 함께 고양이 잡기 게임을 했습니다. 귀여운 고양이들이 눈앞에 도망가는게 신기하면서도 귀여웠어요 ㅠㅠㅠㅠ 잡아야 이기는 게임인데 결코 잡을 수가 없는.... 이 외에도 페북과 유투브에 유명했던 라멘집 게임도 해보고 팔다리를 써야하는 스포츠게임도 했답니다! 하루종일 놀고서 살이 쭉 빠진거 같더라고요?!!?




모든게 다 좋았지만 특히나 시청각장애인을 위해 비상벨이 배리어프리로 되어있는게 특히 맘에 들었고 인상적이었어요! 세세한 점 하나하나까지 잘 갖춰진게 신촌 브라이트의 최고 강점 중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주말데이트코스로 더할 나위 없이 좋은 VR게임 테마파크 브라이트 신촌점! 다양하고 재미있는 게임도 즐기고 덤으로 재미있게 운동효과를 보시고 싶으실 때, 연인이나 친구와 땀 쭉 빠지게 놀고 싶을 때! 대학로에서 먹는 것까지 다 하고 놀고 싶을 때! 브라이트 신촌점을 추천드려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