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먹거리 리뷰/맛집

홍대 룸술집 원나잇 위치, 메뉴, 맛 후기

스피드웨권 2018. 10. 3. 00:11

홍대 술집추천! 룸형 술집 원나잇

위치, 메뉴가격, 맛 리뷰




 의경동기들과 전역 후의 모임으로 밤의 홍대를 떠나보던 날! 동기 중 홍대에 눈이 밝은 친구가 술자리를 예약했다는데 이왕 모이는거 리뷰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과연 처음 가보는 룸술집은 어떤 느낌인가!!!




위치는 홍대입구역 9번출구에 나오셔야 그나마 가깝습니다. 어디서든 꽤 걸어야해요... 홍대가 워낙 복잡한 느낌이 있다보니..

참 술집 이름도 범상치 않습니다... 무려 이름이 원나잇! 그치만 그냥 평범한 술집이자 룸느낌의 이자카야에요!




학교를 마치고 늦게도착한 홍대술집 원나잇! 지리가 상당히 복잡해서 약간 헤맨 뒤 도착했습니다... 술집 느낌은 조금 어두운 색상이면서 내부는 밝은 느낌?




동기들이 예약해놓은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모두 하나같이 환영의 멘트로 맞이해주는 동기들....




시크하게 인사를 받아준 뒤에 바로 작업에 들어갑니다. 동기녀석들이 여전히 먹고사는데 바쁘구나 멘트를 날려줍니다. 그렇지만 다들 아시죠? 블로그가 그나마 최고의 꿀업무라는 거... 나름 긍지감을 가지고서 사진을 찍어갑니다. 동기가 예약한 룸은 10명 정도 들어가는 곳인데 살짝 벙커같았어요. 원래 콘셉트가 그런건지...



01234567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상당히 많네요... 참고로 가격대가 조금 있을 뿐더러 양도 생각만큼 많은 편은 아닙니다. 그러나 안주가격에 룸이용시간이 포함되어있을 뿐더러 노래, 충전기, 사진 등의 서비스가 워낙 괜찮다보니 안주와 술 가격에 모든 서비스가 포함되어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따로 작은 안주들도 팔고 있네요... 그렇지만 원만히 메인메뉴를 시켰다면 딱히 먹을 일은 없을 거 같습니다.




음료수와 물들! 음료수는 공짜무한인 줄 알고 동기가 다 꺼내마실 뻔.....




약간 늦게 도착한 만큼 동기들이 이미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보니까 부대찌개, 야닭볶음으로 추정이 됩니다. 둘이 합쳐서 39000원 정도인데 총 6명이 모여서 안주거리 시작메뉴로 꽤 괜찮다고 합니다. 한편으로 이걸로는 양이 꽤 적다는 뜻이죠? 다음 메뉴를 바로 시켰습니다.




술기운을 시원하게 내려줄 나가사키짬뽕! 2만원인데 면과 숙주나물이 꽤 맛있었습니다.




이건 이름이 십닥후라는 치킨과 샐러드인데... 18000원치고는 양이 좀... 역시 룸이용값 등이 포함되어서 그렇겠죠? 맛은 상당히 좋았는데 개인적으로 양 때문에 아쉬웠습니다...




순살치킨 뿐 아니라 아삭한 샐러드, 떡튀김도 있었습니다. 맛은 아주 좋았어요!




동기녀석이 짬뽕먹더니 밥 먹고 싶대서 공기밥 시켰습니다. 밥이 2천원인가 천원일텐데 뭐 맛은 밥맛 그대로고 양도 보통 식당과 비슷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룸이용서비스 등은 꽤 괜찮았으나 가격대비 메뉴의 양이 적었던게 조금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10명정도 가셨다면 메뉴 전부를 시켜도 충분할 거 같았네요? 저희는 물론 2차 때문에 여기서 맛만 보는 정도로 마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