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팔당댐 부근 맛집 추천!
운길산장어 메뉴, 위치, 맛 리뷰
양평쪽에 나들이를 다녀오면서 저녁식사로 장어구이를 먹게 되었습니다. 부모님께서 눈찜만 해둔 곳이라 하셨는데 장어구이 전문점이 별로 없기도 하고 꽤 사람도 많이 찾아오는 곳이라 호기심 반, 기대 반으로 향했습니다!
희한하게 연관키워드로 팔당댐 맛집이라고는 뜹니다... 헌데 팔당댐에서 더 떨어져있고 양수역에서 그나마 가까운 편입니다. 양수역에 내리시면 조금 걸으셔야하기 때문에 자동차 등으로 가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희한하게 보통 구이집 느낌과 다르게 다소 카페느낌도 들고 인스타감성도 조금 들었습니다. 실제 카페까지 함께 운영하고 있더군요? 여러모로 독특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장어2마리가 56000원, 돼지양념갈비가 14000원입니다. 가격이 좀 비싸게 보이긴했는데 원래 장어가 꽤 비쌉니다... 상차림 정도에 비교하면 딱 적절한 가격인 듯 합니다. 다른 식사메뉴도 있지만 사실상 위의 두 구이메뉴 외에는 많이 찾을 듯 하지는 않았습니다.
장어는 양념, 소금 등으로 고르실 수 있습니다. 맛이 뭐 비슷해요... 아무래도 구워질 때 맛이 거의 같아지는 듯 합니다..
반찬은 곁들여먹기 좋은 종류들로 가득했습니다. 아래는 점성이 좀 있는 소스인데 맛이 조금 아숴웠더군요... 그냥 쌈찍어먹었습니다 ㅠㅠ
불판에 구워지는 장어들! 살도 두툼하고 꼬리부터 목부분까지 길쭉한게 꽤 컸습니다.
장어는 좀 바싹 굽는게 아주 맛있던 거 같습니다. 옆에 마늘도 추가!!!
이건 소스 맛을 알기 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장어맛은 아주 훌륭한데 소스가 조금 아쉬웠던 거 같아요 ㅠㅠ 대신 간이 적당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또는 쌈장에 찍어 먹어도 매우 맛있습니다! 더불어 장어2마리면 3명이서 먹기 매우 충분한 양이랍니다! 식사 때 참고하세요! :-)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식사를 하신 분이라면 저렴한 가격에 음료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커피 맛도 평범한 맛이었지만 장어구이를 먹은 뒤에 입가심을 하기에 매우 제격이었습니다. 더불어 강 주변을 돌아보면서 마시는 맛도 매우 좋았어요! 쫄깃하고 두툼한 장어구이가 맛있는 운길산장어! 양수역에서 약 10분거리 또는 자동차로 가기 편한 곳에 위치한 운길산 장어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