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맛집 강호동육칠팔 메뉴, 가격, 위치 후기

반응형
728x170

분당맛집 추천! 강호동 육칠팔 메뉴가격, 위치, 맛 리뷰

고깃집, 회식장소 추천




 분당에 있는 네이버본사를 견학하고서 단체로 저녁회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장소는 네이버 본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고깃집! 강호동육칠팔입니다!!




강호동육칠팔 분당점은 정자역 3번출구에서 그나마 가장 가깝습니다. 이말은 전철역에서 조금 거리가 있어요.... 네이버 본사에서 그나마 가까운 곳으로 간 것도 이유가 있습니다. 먹고서 돌아갈 때는 좀 걸어야한다는 것 ㅠㅠ




다들 줄을 이어 들어가기 전에 급하게 정면샷!




식사메뉴로는 찌개, 비빔밥, 탕류, 국수류등 많이 있습니다. 가격도 모두 평범하며 부담되는 정도가 아니였어요! 허나 오늘 식사메뉴는 눈에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왜냐면 고기를 먹으니까!!!




미리 예약을 해주셔서 자리가 있었습니다. 자리차림종리에 메뉴들이 모두 써져있는데 다양한 부위의 고기들이 있었네요... 저희는 돼지양념갈비를 먹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시간에 맞춰 세팅이 아주 잘 되어있었습니다! 근데 불판이 특이하네요... 물나오는 줄 알았는데 그냥 연기흡입구가 특이했습니다.




양념장이 많습니다. 소금, 쌈장, 간장, 콩가루..... 다만 양념이라 굳이 양념장은 필요없어요!




오 맛나겠습니다!!! 근데 이거 돼지갈비 맞겠죠? 먹기에만 집중해서 기억이 ㅠㅠ




어찌되었든 중요한 것은 바로 고기라는 것!!! 초벌구이 된 갈비를 불판위에 올려주니 치이익...!!!




고기가 부드럽고 육즙이 그냥 촥 나옵니다! 맛이 아주 기가 막혔어요!!! 거의 고기로만 배를 가득 채운 날이었습니다 ㅠㅠㅠㅠ




고기를 모두 먹고서는 사리가 들어간 김치찌개, 된장찌개를 시켰습니다! 김치찌개에는 돼지고기 조각이 가득 들어있어서 맛이 일품이었어요! 라면과 고기를 함께 먹으면 어우......

체인점이지만 네이버가 있는 분당 쪽에는 회식 장소를 어디로 할지 고민이 될 때 상당히 좋을 거 같습니다. 향후 네이버에 다시 방문할 일이 있거나 분당 쪽에 간다면 다시 들러야겠네요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