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터미널맛집 한옥집김치찜 고속터미널점 메뉴, 맛 후기

반응형
728x170

고속터미널 맛집추천! 한옥집김치찜 고속터미널점 위치, 메뉴, 맛 리뷰




  무한도전과 식샤를합시다에 나왔던 한옥집김치찜! 거기 나왔던 김치찜과 사진으로만 봤던 계란말이가 먹고싶어서 서울나들이 겸으로 고속터미널에 나갔습니다!




위치는 고속터미널역에 나오셔서 센트럴시티 터미널에 가시면 됩니다! 교통도 편리하고 실내도 깨끗해서 상당히 좋아요!!




이미 방송에 나간 사진들이 메인으로 걸려있었습니다...!!!




메뉴는 다양해요! 세트메뉴도 있고 단순김치찜이나 제육볶음, 그 외에 김치찜 전골이나 김치보쌈 메뉴도 있습니다. 사이드로 치즈계란말이와 떡갈비 메뉴도 있어요!!!

저희는 김치찜전골과 김치찜, 달걀말이를 먹기로 했어요!!




맛있는 한상이 똭!




김치전골은 두부와 고기가 적절히 들어가있어서 국물맛이 아주 시원했어요!! 옆에 집게와 가위는 김치찜을 먹기 좋게 자를 때 쓰시면 됩니다! 




김치찜인지라 같이 있는 고기는 많은 편이 아닌 듯 했어요 ㅠㅠ 아쉬웠지만 김치찜인 만큼 김치를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




이렇게 김치와 고기를 밥과 함께 먹으면 아주...!!!!




달걀말이는 맛은 아주 좋았어요! 헌데 역시 김치찜 전문점인 만큼 김치찜이나 김치전골만이 가장 좋을 거 같았어요 ㅠㅠ

방송에 나오면서 유명해진 한옥집김치찜! 본점이 오랜시간 한자리에 있는 한옥집이라면 분점들은 깨끗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