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중국집추천! 짜장면, 짬뽕맛집 신짬 위치, 메뉴, 맛 후기

반응형
728x170

강릉중국집추천!

짜장면, 짬뽕맛집 신짬 위치, 메뉴, 맛 리뷰




 지난 여름막바지에 다녀온 강릉여행!!! 2박3일간의 여행동안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점찍어놨던 식당들은 모두 가보았어요!!! 그 중 하나는 강릉에서 유명한 중국집 신짬! 처음 이름보고서 신짱? 신짱구? 미음 부분이 둥그래서 처음에는 헷갈렸어요 ㅠㅠ




강릉역에서 아주 가까웠어요! 아마 강릉여행을 계획하셨다면 제일 먼저 1코스로 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맑은 하늘 아래의 신짬!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짬뽕전문점이었습니다! 물론 짬뽕 외에 다른 메뉴들도 맛있어요!!




메인메뉴인 짬뽕이 7천원, 짜장면 5천원, 탕수육은 소짜가 만원이에요! 게다가 공기밥은 셀프로 무료!!!

옆에 맛있게 먹는 법으며 면을 먹고서 밥을 말아먹으라고 나와있네요...!!!

아참 아래 짬뽕순두부는 순두부가 들어간건데 역시 맛있다고 합니다! 물론 딱히 생각은 없어서 안 시켜먹었어요 ㅠㅠ




일단 짜장면을 먼저 시켰습니다! 짜장면  모습은 그냥 평범했고 면벌이 쫄깃해서 매우 맛있었어요!!! 보통 깨가 들어간거는 못봤는데 위에 깨들이 얹어져있네요?




다음은 짬뽕!!! 고기가 들어간 짬뽕은 국물맛도 얼큰하고 면발도 쫄깃한게 아주 일품이었어요! 나와있는대로 밥도 말아먹을려고 했는데 먹다보니 배가 불러서 결국 국물까지만 먹는걸로 끝냈습니다..!!!

강릉여행 첫코스이자 첫식사 짬뽕집 신짬! 새로운 짬뽕맛을 느낄 수 있는 신짬에서 얼큰한 짬뽕한그릇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