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맛집 추천! 강릉불고기 삼척점 메뉴, 위치, 맛 후기

반응형
728x170

강원도 삼척맛집 추천!

강릉불고기 삼척점 메뉴, 위치, 맛 후기





 강릉여행 둘째날! 강릉만 돌아다니기는 뭔가 아쉬워서 삼척까지 가게 되었어요! 이번에는 방송에 나온것으로 유명한 강릉불고기 삼척점에 가보았습니다!!




이름은 강릉불고기지만 삼척에서도 볼 수 있게 된 강릉불고기 삼척점!!!

삼척해변역에서 꽤 가까운 편입니다! 생각해보니 거의 가본 맛집들이 역에서 가까운 편이었네요...?!?!




생활의 달인 최금자 분께서 나오셔서 유명해진 강릉불고기! 진짜 고기가 탑처럼 쌓여있는게 신기했는데 이렇게 오니까 좋았어요!

이날 비가와서 약간 고생한 날...ㅠㅠ




건물이 되게 큰데다가 깨끗했어요!!! 하긴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만큼 큼지막해야겠죠?




그렇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있었군요... 다행히 저희는 이 시간대를 피했다는 것!!




이날 비도 많이오고 평일이라서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실내는 상당히 깨끗하고 잘 꾸며져서 편하게 올 수 있었어요!




보통 식당이름이 요리이름이면 메뉴에도 있기 마련인데 실제 우리가 본 메뉴의 이름은 한우옛날산더미 파 불고기였습니다. 1인분에 18000원!

한우불고기에 비해서 가격은 아주 괜찮았어요! 더군다나 고기와 파가 아주 듬뿍!!!




주문하고서 반찬 쪽을 둘러보니 떡볶이와 소시지어묵 등의 반찬을 리필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도 맘에 들었어요!




그렇게 나온 파불고기!!! 고기가 전골을 아주 가득 메웠는데요?!?!?!




조금씩 익어가면 잘라주면서 뒤집어주었습니다!!!




맛있게 익은 파불고기!!! 양도 푸짐한데 맛도 얼마나 좋았는지 쫄깃한 한우맛이 아주 기억에 남았어요 ㅠㅠㅠㅠㅠㅠ




아참 잊었네요... 이게 반찬입니다! 맛나고 다양한 반찬을 리필할 수 있는게 얼마나 좋은지 ㅠㅠ

덧붙여서 옆에 쌈채소와 싸먹으면 맛이 아주 2배에요!!!




된장찌개도 시켰는데 짭조름하면서 느끼한 맛을 가라앉히는게 아주 개운했어요! 조선된장인지 다른 고깃집과는 좀 다르더라고요? 꽤 시원하게 먹었습니다!!!

강릉여행 둘째날 두번째 식사코스 강릉불고기!!! 비록 강릉이 아닌 삼척에 들렀을 때 분점에서 먹은거지만 맛있는 것은 똑같았습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