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볼거리 경포아쿠아리움 후기 및 가격, 위치

반응형
728x170

강릉볼거리체험 실내수족관

경포아쿠아리움 후기 및 가격, 위치




강릉여행 2일차! 식사도 잘 하고 무엇을 할까 돌아다니다가 여행희망리스트에 아쿠아리움 가기가 있어서 바로 실천하기로 했습니다!!!




위치는 경포호 부근이에요! 이쪽은 전철역에서 떨어진 곳인만큼 택시를 타시거나 하셔야합니다~~!!!



경포아쿠아리움은 성인기준 17000원 입장료가 들어요! 연간회원권은 55000원인데 강릉에 사시거나 자주 오신다면 살만 할거 같네요...?!

강릉시민, 강원도민 할인이나 노약자 할인 등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매우 좋으실 겁니다!




관람주의사항은 별거 아닌 거 같지만 당연히 지켜야겠죠?! 충격주기 금지! 이물질 넣는거 금지! 사진 찍을 때 플래시 금지! 미끄럼 주의!!!




거대한 수족관인 만큼 다양한 물고기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옆에 어떤 분은 마치 횟집부페같다고.. ㅡ.ㅡ;;;




수염난 물고기네요? 재미있게 생겼어요! ^^




헐... 이마에 혹난 것처럼 생긴 이 물고기... 바로 플라워혼!!! 만화 조의 영역에도 나온 물고기로 유명하죠?




사람 손을 따라서 물강아지라고도 불리지만 실제로는 물려고 달려드는 거라고... 물강아지 별명은 맞는 거 같아요 좀 사나워서 ㅠㅠ




해파리!! 버섯같이 생기기도 한게 참 신기했어요!




파란 느낌이 마치 자외선을 뿜는 것처럼 생긴 물고기들.... 바닷속은 참 신비한 곳이겠죠?




거북이에게 먹이를 줄 수 있는 동전뽑기가 있습니다! 단돈 천원!!!




귀여운 거북이들을 볼 수도 있고 먹이도 줄 수 있었어요!



마무리는 바위에서 쉬는 꼬북이...!

잠실 아쿠아리움보다는 좀 작았지만 그만큼 가격도 비싸지 않고 다양한 생물들을 볼 수 있는게 좋았어요! 특히 플라워혼은 실제로 보니까 더 신기했네요... 강릉볼거리이자 수족체험관으로 인기있는 경포아쿠아리움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