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횟집 추천! 강릉회파랑물회 메뉴, 위치, 맛 후기

반응형
728x170

강릉횟집 추천!

강릉회파랑물회 메뉴 및 위치, 맛 리뷰




 강릉여행 마지막날! 마무리 점심으로 물회전문점에서 세트메뉴를 먹기로 했어요!! 이번에는 부모님께서 찾아주신 강릉 해파랑물회!




강문해수욕장 옆에 있는 바다가 보이는 횟집이랍니다!




마지막날에도 비가 와서 날이 흐렸다보니 바다보기는 좀 어려웠어요 ㅠㅠ 그냥 회에만 집중하기로 하고 입장!!!




해파랑 메뉴판입니다. 회메뉴는 스페셜메뉴, 모듬막회, 광어 우럭회, 모듬회 등 다양한 회메뉴도 있고, 물회 메뉴들도 있고 식사류에 매운탕에 다양했어요!! 저희는 해파랑 물회세트를 먹기로 했습니다!





전망좋은 2층으로 올라가라고 하셔서 2층으로 고고!!!




주문 후 얼마 지나지 않아서 이렇게 푸짐한 세트가 차려졌습니다! 아주 상다리 부러지겠네요 ~.~

회덮밥에 큼지막한 물회그릇에 같이 먹을 미역국과 된장국... 거기다가 골고루 갖춰진 회접시에다가 물회에 같이 먹을 국수까지 있어요...!!!

추가로 동그랑땡하고 모둠튀김과 옥수수샐러드까지!!!! 아주 푸짐해서 신났습니다 ~^^~




처음에 물회보고서 양이 너무 적은거아냐? 했는데 그릇크기 때문에 착각했네요.... 양이 어마어마했어요! 맛은 시원하고 살짝 매콤한 맛에 회들이 아주 쫄깃해서 맛있었습니다..!!! 국수까지 비벼먹으면 아주 감탄사가 절로...!!!




회덮밥도 꽤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회가 많지 않아서 약간 아쉬웠지만 밥한공기에 초고추장하고 비벼먹으니 아주 밥도둑이었답니다 ~^^~

푸짐한 한상을 즐길 수 있는 강릉횟집 회파랑물회! 맑은 날에는 바닷가의 경치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강릉의 전망좋고 맛좋은 횟집전문점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