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먹거리 리뷰/맛집

강원도 홍천맛집추천 쌈밥전문점 논골애 메뉴, 맛, 위치 후기

스피드웨권 2018. 10. 24. 00:06

강원도 홍천맛집추천 쌈밥전문점 논골애 메뉴, 맛, 위치 후기

제육쌈밥, 청춘비빔밥 건강메뉴 추천




 강원도 홍천 여행 중에 점심식당을 고를려는 중 발견한 쌈밥맛집 논골애! 보통 시골길 + 도로 옆에 있음 = 평균 이상의 맛집 공식이 나오다보니 고민없이 입장했습니다.




위치는 홍천읍의 도로 옆에 있습니다. 앞 도로 건너에는 아파트단지들이 있는 뭔가 묘한 위치에 있습니다. 사람들이 있는 곳에 떨어진 약간 외진, 도시와 숲의 사이 위치... 이것만 봐도 여기 맛집이구나 느낌은 왔습니다. 참고로 2018년 기준으로 리뷰는 그렇게 많이 있지 않지만 평가가 상당히 괜찮은 만큼 숨겨진 맛집입니다.




겉모습은 그냥 평범한 시골식당. 돌계단 위에 있는 식당으로 웰빙쌈밥, 곰취삼겹살, 생오리로스 전문점으로 보였습니다. 보통 카페에 있을법한 파라솔테이블도 있네요..




논골애 식당에 나오는 채소들은 직접 키워서 재배하는 것이었더군요...?!?!?! 자연식을 선호하신다면 필수코스로 지정할만 합니다.




논골애 메뉴판입니다. 제육쌈밥 만원, 오리쌈밥 만천원, 곰취삼겹살 만이천원, 곰취생오리로스 만천원, 청춘비빔밥 6천원입니다. 가격도 적절하고 특히 비빔밥이 6천원인게 상당히 맘에 드네요 :-)

더군다나 메뉴를 시키면 생선까지 반찬으로 나옵니다. 헌데 추가메뉴 중 라면 이천원이 좀 의아합니다... 설마 자연식당에서 라면도 같이 팔줄은... 찌개나 전골에 넣는 건가 했는데 아니었나 봅니다 ;;;

일단 제육쌈밥과 청춘비빔밥을 시켰습니다.




원산지는 제육쌈밥의 돼지고기만 수입산, 나머지 고기와 김치, 된장 등은 국내산입니다. 식당 안은 꽤 평범했지만 언뜻보면 중간마다 벽 등을 설치하면 영락없는 단독주택으로 보였습니다.




기본반찬입니다. 직접 재배한 신선한 채소들과 야채반찬, 달걀찜 등이 잘 갖춰져있습니다.




맛있는 제육! 제육 양은 꽤 괜찮았습니다. 쌈과 함께 먹게 된장도 강된장도 같이 나왔는데 싸먹으면 맛이 아주 기가 막힙니다.




청춘비빔밥! 이름이 상당히 특이했던 메뉴... 혹시 젊어지는 샘물처럼 먹으면 청춘으로 돌아갈려나요?

실제 신선한 채소들이 많아서 건강해지는 맛이 일품이긴 하였습니다. 정교하게 부쳐진 계란부침은 덤!




된장찌개와 꽁치구이도 함께 나왔습니다. 된장찌개는 구수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 꽁치구이는 알맞게 구워져서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아참 옆에 또 채소들이 있습니다. 진짜 채소하나는 신선함과 맛이 기가 막혔어요 ㅠㅠ




신선한 상추 위에 밥과 마늘, 제육을 함께 올려주면 그 맛은 가히 예술이 아닐 수 없습니다!!




또 밥에 비벼먹는 맛도 기가 막혀요!!!

먹느라 정신이 없었던 홍천여행기.... 많이 알려지지 않은, 그러나 아는 사람들은 맛집이란 것을 알고서 찾아가는 홍천 외진 곳에 위치한 맛집, 논골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