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햄버거맛집 폴앤메리 시내점 메뉴, 위치, 맛 후기

반응형
728x170

강원도 강릉 햄버거맛집 폴앤메리 시내점 메뉴, 위치, 맛 리뷰

수제치즈버거 전문점 폴엔메리




 친구들과 함께 떠난 강원도 강릉여행! 강릉에서 뭘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문득 수제버거가 되게 유명하다고 해서 가보게 되었어요! 엥... 강원도까지 가서 햄버거... 뭔가 의심스러웠는데 친구 말만 듣고 같이 가기로 했습니다. 



폴앤메리 시내점 위치는 성남동에 있어요! 강릉역에서 좀 떨어진 만큼 저희는 숙소에 자리를 먼저 잡은 뒤에 걸어갔습니다!!




친구말로는 강릉에 꽤 유명한 수제햄버거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처음 봤을 때는 날씨도 그렇고 분위기가 외국 펍 느낌이었어요!




다양한 메뉴들!!! 꽤 빼곡하게 나와있는데 대강 햄버거 종류, 토핑메뉴, 음료 등이 있었어요!!!

저는 앵그리모짜렐라버거, 친구는 베이컨버거 그리고 하나는...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ㅠㅠ 다 맛있다고 해서 그냥 찝어낸 거였는데...




가게 안은 꽤 넓고 쾌적했어요! 나무와 벽돌로 이루어진 내부가 꽤 보기 좋았습니다.




잠시 후 나온 수제햄버거!!! 으잉?!?! 이건 뭐 치즈가 거의 폭포수인데요...?!?!?!




폭포마냥 쏟아지는 모짜렐라치즈.... 문득 내장파괴버거가 떠오르는 듯 했습니다.




크기가 상당히 커요....!!! 안에는 고기에다가 양파에다가 토마토에다가 피클에다가 양상추 등등.... 진짜 한 가득 넣어놨습니다!!!

슬라이스 치즈까지 또 들어간 거 같네요...?




햄버거 전문점이지만 각종 음료수나 주류까지 팔 만큼 거의 펍, 주점처럼 운영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요즘 많이 보기 어려운 수제햄버거가게인 만큼 강릉 여행 때 식사나 간식으로 (정말..) 먹기에 아주 좋을 거 같아요!!!

특히 폭포수마냥 쏟아지는 모짜렐라버거는 적극 추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