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호텔뷔페 더뷔페 저녁식사 리뷰!
스테이크, 회, 초밥, 아이스크림 외 다양한 메뉴들 및 가격
오늘은 꽤 비중이 큰 리뷰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얼떨결에 고급호텔뷔페를 가게 되었는데요!!! 아마 스피드웨권 블로그의 맛집 리뷰 중 현재까지 기준으로 가장 화려한 맛집리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가격은 꽤 비쌈! 그렇지만 그만큼 메뉴도 다양한 면이 있고 분위기, 위생, 편의성 모두 굿!!! 물론 이와 반면에 메뉴가 가격만큼 다양하지는 않습니다. 아무래도 메뉴 다양성 보다는 메뉴 자체의 질을 위주로 신경을 쓴 것으로 보입니다.
위치는 광나루역에 내려서 차를 좀 타고 가야합니다. 워커힐 호텔 위치가 이렇다보니 보통 자동차를 타고서 가는 분들이 많아요.
참고로 디너뷔페 기준으로 98000원입니다. 가격이 좀 비싸죠? 거의 10만원...ㅠㅠ 헌데 할인카드가 꽤 있기도 하고 간혹 위메프, 다나와 등에 검색하시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식사권을 판매하는 경우가 되게 많습니다. 참고하세요!!!
아 배고프다.... 이 날을 위해서 아침도 굶다시피, 점심은 그냥 거르다시피, 간식은 당연히 X, 물도 한방울씩으로 버티면서 왔습니다.
역시 호텔뷔페 느낌은 애슐리, 빕스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아예 테이블마다 개인 식사보가 펼쳐져있고 젓가락, 수저, 나이프, 포크, 티스푼 모두 가지런히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게다가 수건으로도 모자라서 냅킨!!! 아주 차원이 다른데요?!?!
깔끔한 식탁과 우아한 물잔 그리고 물티슈! 아주 완벽했습니다. 저 왼쪽에 목재번호표는 빕스처럼 국수요리를 신청할 때 쓰는 신청표입니다.
슬슬 사람들의 발걸음이 늘어나는 디너타임... 뷔페 안에는 한식, 중식, 일식, 양식, 간식, 그리고 음료까지 없는게 없었습니다.
일단 어떤거를 먹을지 소화도 하고 눈으로 먼저 즐길 겸 탐색 고고!!!
배가 고파서인지 아니면 흥분해서인지 손이 조금 떨렸습니다... 아니면 카메라가 오래되어서 초점이 이런가....
일단 김밥!!! 김밥도 그냥 김밥이 아니라 참치, 연어가 들어가있는 일본식 김밥입니다. 이 기본적인 메뉴도 이런데 다른 메뉴는...?!?!?!
초밥메뉴!!! 국내산육우 소고기초밥, 광어초밥, 연어초밥, 새우초밥!!!!!
새우초밥 보이세요? 빛깔이 고운게 싱싱하다는 거를 그냥 보여줍니다 ㅠㅠㅠㅠ 실제 먹어보니 마트에서 파는 회와 다르게 부드럽고 싱싱한 맛이...
어디 초밥만 있나요? 뷔페하면 회!!! 싱싱한 생연어회도 있습니다!!! 역시 맛이 냉동연어는 그냥 저리가라!!! 솔직히 디너뷔페가 비싸지만 저 회를 수십접시 먹는다면 저렴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치즈!!! 근데 이건 진짜 비추... ㄹㅇ비추... 여러분 절대 속지마세요.... 저거 톰과제리에 나오는 치즈구나해서 꼭 먹고싶었는데 해서 냅다 잘라서 가져왔습니다. 진짜..... 한입 먹는 순간 얄밉게 행동하는 제리가 눈에 보이더군요... "ㅋㅋㅋㅋ 그걸속냐?"하는 맛입니다... 진짜 별로에요... 아니 그냥 살짝 먹어서 다행이지 그냥 한입 베어물면 입맛 99% 망했습니다. 절대드시지마세요. 진짜 상상하는 그맛 절대 아닙니다!!!!!
호텔빵도 있네요? 물론 여기까지 와서 빵은...패스!!!
샐러드코너입니다. 과일샐러드, 아스파라거스, 올리브...
물론 보기에는 좋았지만 먹을 생각을 들게 하기는 역부족이었습니다.
드디어 식사코너!!! 연어구이랑 볶음밥? 으로 기억했습니다. 꽤 고급진 요리들이 많았더라고요?
옆에 스테이크를 굽는 코너도 있는데 아쉽게도 너무 복잡해서 찍지는 못했습니다. 얘기하면 소고기, 양고기 그리고 레어,미디움,웰던 고르게 해줍니다. 굽는 모습을 즐길 수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고기요리와 복어탕수육입니다. 복어... 꽤 고급지군요? 탕수육도 꽤 바삭하고 식감이 좋았습니다.
흐음 달팽이요리....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그냥 골뱅이+소라 맛이랑 비슷했습니다.
급하게 찍느라 초점 ㅠㅠ 육회도 있고 옆에 갈비요리인가도 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흐음 초점... 저거는 조금 차가운 고기인데 맛은.... 역시 고기는 따스한게 최고일 듯 합니다 ㅠㅠ
과일코너!!! 그냥 싱싱한 과일들이 있습니다. 후식으로 조금 먹을만 할거 같아요!!
디저트코너!!! 생크림케이크, 크레이프, 과일케이크, 조각케익....ㅠㅠㅠㅠ
브라우니.... 브라우니도 맛있는데 안에 견과류 작은게 들어있습니다. 이거때문에 호불호가 조금 갈릴 듯 해요!
저 귤같은 거는 제주감귤 케이크입니다. 맛 최고!!!!
내사랑 마카롱!!! 하나에 천원에 파는 마카롱이 여기서는 무한입니다. 네 맞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마카롱을 위해서 왔다!!! 그러면 마카롱 98개만 넘게 드셔도 본전은 뽑는 겁니다.
이건 그냥 장식품입니다. 저도 가끔은 먹는걸로 장난 치고 싶네요....
쫀득한 아이스크림!!! 보기에는 이래도 맛은 꽤 훌륭합니다!!
특히 녹차, 티라미스, 초콜릿은 그 맛이 어우.....
무료음료!! 복분자와 오미자가 있는데 입가심 하기 아주 좋습니다.
자 소개는 여기까지!!!!
참 게도 있습니다. 근데 저는 게를 즐겨먹는 편은 아니라....
그래도 맛은 봤는데 담백한 맛이 있더라고요?
참고로 제 옆 테이블에는 어린 쌍둥이 자매가 미리 와있었는데 시작부터 게만 먹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떠나는 그 시간까지 게껍데기만 쌓아두고 있었습니다... 진짜 크랩킬러인줄....
아까 거의 첫짤에 보여드린 그 나무번호표를 써봤습니다.
냉면을 10분의 1로 줄인듯한 그릇...
그리고 메밀국수입니다. 둘다 맛이 아주 훌륭했어요!!!
이건 부모님이 담아오신겁니다. 맛있겠죠? 하나같이 싱싱하고 씹는 맛이 훌륭했었습니다!!!
이건 제가 담아온 그릇입니다. 참치회, 연어회, 복어탕수, 소고기스테이크 미디움 등입니다. 진짜 참치와 연어는 어찌나 부드러운지 ㅠㅠㅠㅠ 그리고 스테이크도 씹는 맛이 아주 훌륭했습니다!!! 특히 미디움으로 잘 익혀져서 부드럽고 더 맛있었더군요?!?!
이건 랍스터요리입니다. 랍스터에 계란을 씌운건데 맛이 아주 좋아요!
회를 조졌으니 이제는 고기를 조지겠습니다. 아 옆에는 떠먹는 피자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ㅠ
그리고 미디움스테이크와 양고기스테이크 등등.... 맛이 어우...
위에서 보셨죠? 톰과 제리의 치즈.... 속지마세요....
부모님은 양식이 싫으신지 한식만 가져오셨습니다. 뭐 김치나 이런 반찬도 훌륭하지만 이것만 드시기에는....ㅠㅠ
아까 위에서보신 디저트들을 가져왔습니다. 초콜릿케이크도 그렇고 저 사파이어 빛의 젤리도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ㅠ
아이스크림!!! 시원하고 쫀득한 맛이 터키아이스크림 같았습니다. 둘다 맛있는데 초콜릿은 진한 맛, 티라미스는 살짝 나는 커피맛이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마무리는 오미자 한 잔! 진짜 시원한 차 한잔 하니 속이 깔끔해지는 느낌과 동시에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총평으로는 가격이 꽤 높은 만큼 회나 고기의 질이 아주 좋았습니다! 다만 메뉴 종류가 조금 더 늘렸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ㅠㅠ
언젠가 기회가 되면 호텔 숙박도 해봐야겠습니다. :-)